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이예준,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 발매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이예준 (사진 = 새벽감송 프로젝트 제공)
▲이예준 (사진 = 새벽감송 프로젝트 제공)
가수 이예준이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로 '새벽감송' 프로젝트의 포문을 연다.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이예준이 가창한 '새벽감송' 프로젝트의 첫 번째 음원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가 발매된다.

이를 통해 새롭게 출범하는 '새벽감송'은 새벽에 감성을 채워줄 노래들을 선보이는 음악 프로젝트다. '무결점 보컬'로 손꼽히는 탁월한 가창력의 이예준이 '새벽감성' 프로젝트 첫 번째 주자로 리스너들을 찾아간다.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는 2019년 11월 발매된 보컬 그룹 노을의 원곡을 재해석한 곡이다. 이별 후 집으로 돌아오는 길, 문득 떠오르는 '너'에 대한 아련한 그리움이 이예준의 호소력 짙은 노래를 통해 한 편의 영화처럼 펼쳐진다.

특히 이예준은 2020년 8월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라이브 무대로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를 가창해 한 차례 호평을 얻은 바 있다. 당시 무대 영상과 공식 직캠은 통합 조회수 400만 뷰를 돌파하며 대중에게도 통하는 감성임을 증명했다. 이후 4년여 만에 정식 음원으로 그 감동을 이어간다.

이예준은 Mnet '보이스 코리아2' 우승, MBC '복면가왕' 4연승 가왕에 빛나는 국내 대표 실력파 보컬리스트다. 올해 1월 신곡 '널 미워하기로 했어'를 시작으로 이번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를 통해 2024년 발라드 리스너들의 플레이리스트를 채워가고 있다.

이예준이 가창한 '새벽감송' 프로젝트의 첫 번째 음원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는 오늘(28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김세훈 기자 shki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