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생활맥주, 창립 10주년 기념 이벤트 개최

[비즈엔터 문연배 기자]

▲생활맥주(사진제공=생활맥주)
▲생활맥주(사진제공=생활맥주)
생활맥주가 26일 창립 10주년을 맞아 총 5억 원 상당의 혜택을 증정하는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10주년을 맞은 생활맥주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20일부터 29일까지는 생활맥주 10주년 기념 온라인 페이지에 방문한 5만명에게 총 5억원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국내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특별 제작한 굿즈를 선물하고, SNS에 인증샷을 업로드한 고객에게는 생활맥주 상품권을 증정하는 등 푸짐한 혜택을 준비했다.

생활맥주는 창립이래로 10년 동안 수제맥주 시장의 대중화와 지역 소규모 양조장의 활성화 그리고 가맹점주들의 부담 완화를 위해서 심도 깊은 고찰과 다양한 활동 등을 이어왔다. 그 결과 작년에 이어 올해도 전국의 프랜차이즈 상위 3% 선정되어 ‘가맹하고 싶은 프랜차이즈’에 또 한 번 이름을 올렸다.

▲생활맥주(사진제공=생활맥주)
▲생활맥주(사진제공=생활맥주)
생활맥주 관계자는 “10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생활맥주를 꾸준히 사랑해주신 고객분들과 수제맥주 시장의 활성화를 위해서 함께 고민하고 힘써 주신 양조장, 가맹점주 그리고 임직원분 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향후 10년간 글로벌 수제맥주 플랫폼으로 우뚝 서 생활맥주 매장이 없는 동네 풍경을 낯설어 할 만큼 세계 각국의 고객분들 사이에서 독보적인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생활맥주는 5월 24일 10주년 기념 파티를 개최하며, 31일에는 국내 수제맥주 시장을 이끌어가고 있는 관계자들을 초대하여 KCBC(Korea Craft Brewers Club)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문연배 기자 bretto@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