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먹찌빠' 풍자 골동면ㆍ나선욱 아구찜(아귀찜)ㆍ서장훈 한우 식당ㆍ박나래 양꼬치, 덩치 추천 맛집 가게 투어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먹찌빠' 풍자 골동면 맛집(사진제공=SBS)
▲'먹찌빠' 풍자 골동면 맛집(사진제공=SBS)

'먹찌빠'에서 서장훈의 한우 맛집, 풍자의 골동면 식당, 나선욱 추천 아귀찜(아구찜) 가게, 박나래 1등 양꼬치 맛집 등을 공개한다.

23일 방송되는 SBS '먹찌빠'에서는 덩치들의 자존심이 걸린 '찐 인생 맛집' 대결이 펼쳐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덩치들의 인생 맛집 중에서 '덩치픽 1위' 맛집을 가리는 대결이 펼쳐지며 궁금증을 자아낸다. 음식에 있어서만큼은 누구보다 진심인 덩치들은 "여기서 지면 자존심 상한다", "수없이 먹어보고 축적된 데이터"라며 강한 자신감을 보였다.

덩치들은 그동안 숨겨왔던 나만의 인생 맛집을 가감 없이 공개하며 "내 맛집이 무조건 이긴다", "(상대방의) 그 음식은 맛있어봤자다"라며 서로를 견제해 자존심 싸움이 벌어졌다. 과연 덩치들이 자존심을 걸고 공개한 맛집 배들의 승자는 누가 될지, 이목이 집중된다.

먼저 서장훈, 풍자, 나선욱의 인생 맛집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방송에 한 번도 나온 적 없는 40년 역사의 은둔 고수 맛집부터, '황제가 즐겨 먹던 음식'으로 최상급 한우+캐비어+금가루까지 총출동한 고급 요리가 등장한다. 서장훈은 경쟁 상황이라는 것을 잊고 공깃밥을 추가하고, "진짜 쩐다"라는 리액션을 쏟아내 녹화 현장이 웃음바다가 되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맛집에서도 '먹찌빠'표 금식 덩치를 뽑는 미션이 펼쳐져 기대를 모은다. 끓는 물에 조개 입이 먼저 열린 사람만 식사할 수 있다는 황당한 미션에서 실패한 4명의 덩치는 식사에서 제외된다는 냉혹한 룰이 제시되자 덩치들은 거세게 반발했다. 미션 결과, 3연속 식사에서 제외된 이규호는 "이럴 거면 다이어트 프로그램 가지"라며 격하게 삐진 모습을 보여 모두를 웃겼다.

김세훈 기자 shki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