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에스파 ‘아마겟돈’ 뮤비 티저, 업그레이드 된 에스파표 '도파민'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에스파(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에스파(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그룹 에스파(aespa)가 신곡 ‘Armageddon’(아마겟돈)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26일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오픈된 에스파 첫 정규 앨범 타이틀 곡 ‘Armageddon’ 뮤직비디오 티저는 과감한 변신을 예고한 에스파의 비주얼은 물론, 무게감이 느껴지는 신곡 일부도 미리 만날 수 있어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27일 공개되는 타이틀 곡 ‘Armageddon’ 뮤직비디오는 새롭게 확장된 다중우주 세계관 시즌2 서사를 담아, 서로 다른 세계의 두 에스파가 만나 각성하게 되는 스토리를 그렸으며, 에스파만이 보여줄 수 있는 거대한 스케일과 독보적인 콘셉트로 다채로운 볼거리가 예상된다.

▲에스파(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에스파(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신곡 ‘Armageddon’은 강렬한 신스 베이스 사운드와 올드스쿨하면서도 트렌디한 트랙이 돋보이는 힙합 댄스곡으로, ‘나는 오직 나만이 정의할 수 있다’는 주체적인 메시지를 담은 가사와 거칠고 절제된 음색이 잘 어우러져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에스파표 도파민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에스파는 또 다른 더블 타이틀 곡 ‘Supernova’(슈퍼노바)로 국내 주요 음원 차트 실시간 및 일간 1위로 퍼펙트 올킬 기록, 음악방송 2관왕 달성 등 인기 행진을 펼치고 있는 것은 물론, 대학가 축제 시즌을 맞아 22일 강남대, 단국대, 23일 경희대, 24일 광운대, 25일 연세대 축제에 참석해 에너지 넘치는 무대와 탄탄한 라이브 실력으로 화제성까지 휩쓸었다.

한편, 에스파의 첫 정규 앨범 ‘Armageddon’은 5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전곡 음원 공개되며, 같은 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