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먼데이 키즈, '더하기 기억' 프로젝트 참여…23일 '사랑했던 널 지우는 일' 발매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먼데이 키즈(사진 = 먼데이키즈 컴퍼니 제공)
▲먼데이 키즈(사진 = 먼데이키즈 컴퍼니 제공)
가수 먼데이 키즈가 '더하기 기억' 프로젝트에 참여해 오는 23일 오후 6시 '사랑했던 널 지우는 일'을 발매한다.

'더하기 기억' 프로젝트는 '지나간 일상에 그리움을 더하고 새로움을 입힌다'는 슬로건 아래 좋은 음악들을 소개하고 있다.

먼데이 키즈가 가창한 '사랑했던 널 지우는 일'은 떠나간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일상에 남은 사랑의 흔적들을 추억하는 표현들로 가득 채운 곡이다. 이와 함께 먼데이 키즈의 담백한 보컬이 담겨 슬프지만 덤덤한 이별 노래가 완성됐다.

'명품 보컬리스트'로 오랫동안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먼데이 키즈는 앨범 발매 및 프로젝트 음원 참여 등을 통해 꾸준하게 음악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최근에는 신규 음악 프로젝트 '비밀창고'의 첫 번째 음원 '은하수'를 발매하며 리스너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이어 먼데이 키즈는 '더하기 기억' 프로젝트에도 참여하며 자신만의 색깔을 담은 신곡으로 리스너들에게 위로와 공감을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먼데이 키즈가 참여한 '더하기 기억' 프로젝트의 신곡 '사랑했던 널 지우는 일'은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세훈 기자 shki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