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이찬원, 신규 예능 최적화 MC…지상파도 인정한 예능力

[비즈엔터 윤준필 기자]

▲이찬원(사진=KBS 방송화면 캡처)
▲이찬원(사진=KBS 방송화면 캡처)

가수 이찬원이 신규 론칭하는 예능의 없어서 안 될 인물로 자리잡고 있다.

이찬원은 E채널 '한 끗 차이: 사이코멘터리'의 MC로 활약하고 있다. 이찬원의 재치를 겸비한 매끄러운 진행과 이찬원, 박지선 교수, 홍진경, 장성규와의 케미 덕분에 '한 끗 차이'는 연장 방송이라는 쾌거를 이뤄냈다.

오는 7월 3일 방송을 앞둔 '한 끗 차이: 사이코멘터리' 측은 최근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이찬원은 "사랑하는 찬스(이찬원 팬덤명) 여러분의 관심과 사랑 덕분에 연장 방송이 확정됐다"라고 팬들에게 공을 돌렸다. 심리 키워드를 흥미롭게 풀어내는 이찬원의 활약에 ‘한 끗 차이: 사이코멘터리’ 정규 편성을 향한 기대도 높아지는 중이다.

이찬원은 또 다른 신규 예능 KBS '하이엔드 소금쟁이'에서도 안정적인 진행력을 보여주고 있다. 이찬원은 철저한 사전 준비를 통해 경제, 재테크 정보를 무겁지 않게 전달할 뿐만 아니라 양세형, 양세찬, 조현아와의 솔직 담백한 토크로 시청자와 공감대를 쌓고 있다.

이찬원의 진행력은 다음달 방송하는 역사 토크쇼 SBS '과몰입 인생사' 시즌2에서도 빛을 발할 예정이다. 앞서 '과몰입 인생사' 시즌2 측은 이찬원이 등장하는 숏폼 영상을 공개해 팬들의 열띤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로써 이찬원은 KBS '불후의 명곡', '편스토랑'에 이어 '한 끗 차이', '하이엔드 소금쟁이', '과몰입 인생사'까지 총 5개의 방송에서 MC로 활약한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