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규빈 (사진=라이브웍스컴퍼니)
라이브웍스컴퍼니 측은 규빈의 두 번째 싱글 'Satellite' 뮤직비디오가 등장한 뉴욕 타임스퀘어의 대형 전광판 이미지를 공개하며 규빈의 신곡이 글로벌 시장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음을 알렸다.
특히 이번 신곡 'Satellite' 뮤직비디오 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 장식은 지난 5월 신인으로서는 이례적인 성적을 거두며 전 세계 K-POP 팬들에게 사랑받은 데뷔곡 'Really Like You' 뮤직비디오 노출에 이어 두 번째로 그녀가 글로벌 시장에서 얼마나 사랑받고 있는지를 알려주는 독보적 행보다.
▲규빈 (사진=라이브웍스컴퍼니)
뿐만 아니라 규빈은 오는 7월 13~14일 펼쳐지는 대만 최대 페스티벌 ‘S20 타이완’ 무대와 8월 1일 규모의 일본 오사카 교세라 돔에서 열리는 ‘간사이 컬렉션' 무대에 서는 등 뜨거운 해외 러브콜을 바탕으로 해외 진출을 본격화할 예정이다.
K-POP 5세대를 대표하는 여자 솔로 가수로의 입지를 넓혀가고 있는 규빈의 신곡 'Satellite'는 밝은 10대의 모습 그 이면의 혼란과 고민, 그리고 위로를 담은 곡으로 벅찬 밴드 사운드와 어우러진 규빈의 뛰어난 가창력을 느껴볼 수 있다.
한편,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을 장식하며 글로벌 K-POP 시장의 중심에 떠오른 규빈은 계속해서 'Satellite' 활동을 이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