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롯데시네마, 2023 심규선 단독 콘서트 스페셜 상영회 진행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2023 심규선 단독 콘서트 '우리 앞의 세계'(사진제공=롯데컬처웍스)
▲2023 심규선 단독 콘서트 '우리 앞의 세계'(사진제공=롯데컬처웍스)
롯데시네마가 싱어송라이터 심규선의 2023 단독 콘서트 '우리 앞의 세계' 실황 스페셜 상영회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27일 오후 2시 20분, 6시 40분 총 2회차에 걸쳐 진행되는 아티스트 무비 스페셜 상영은 많은 감동과 여운을 남겼던 싱어송라이터 심규선의 2023 단독 콘서트 '우리 앞의 세계' 실황을 담았다. 작년 11월 서울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진행된 본 콘서트는 ‘잿빛의 노래’, ‘Question’, ‘데미안’, ‘우리 앞의 세계’, ‘부디’ 등 총 24곡에 달하는 풍성한 셋리스트로 팬들에게 선물 같은 시간을 선사하였다. 약 4,000여 관객들과 함께 울고 웃었던 그날의 감동과 열기를 스크린에 그대로 재연할 예정이다.

이번 스페셜 상영회는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의 대형 스크린과 풍부한 사운드를 통해 찰나의 숨소리까지 생생하게 전달하여 지난 콘서트의 여운을 다시 한번 되새길 예정이다. 또한 '우리 앞의 세계'는 추후 블루레이로 발매되지 않아 오직 롯데시네마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유일한 기회로 더욱 특별함을 더한다. 특히 오후 6시 40분에 시작하는 2회차 상영은 스크린에 떠오르는 노래 가사를 보며 따라 부를 수 있는 싱어롱으로 진행되어 콘서트를 관람한 팬들에겐 추억을 되살려주고, 관람하지 못했던 팬들은 마치 공연장에 온 듯 생생함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작년 7월 진행했던 심규선의 '밤의 정원: 앙코르'는 오픈 직후 초고속 매진을 기록해 추가 상영관을 오픈하며 인기를 실감케 했다. 1년만에 새로운 아티스트 무비로 돌아온 심규선은 극장을 찾은 팬들을 직접 만나 감사를 전하는 자리를 마련하여 공연장에서 함께 하지 못했던 팬들의 아쉬움을 달랠 예정이다. 또한 스페셜 상영회를 관람하는 관객 전원에게 L 홀더, 스페셜 티켓, A4 포스터, 메모지로 구성된 '우리 앞의 세계' 키트를 증정하여 콘서트의 여운을 두고두고 간직할 수 있는 소중한 추억을 선물한다.

2023 심규선 단독 콘서트 '우리 앞의 세계' 스페셜 상영회는 7월 24일 수요일 오후 7시부터 예매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컬처웍스 엑스콘팀 김세환 팀장은 “유려한 감성과 독보적인 음색으로 깊은 울림을 선사하는 심규선의 콘서트를 최상의 음향과 압도적인 대형 스크린으로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극장에서 무더위를 잊고 그날의 감동을 다시 한번 생생하게 느끼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