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푸마, '하나은행 자선축구대회' 스페셜 유니폼 출시…임영웅 직접 디자인

[비즈엔터 윤준필 기자]

▲하나은행 자선축구대회 스페셜 유니폼 출시(사진제공=푸마)
▲하나은행 자선축구대회 스페셜 유니폼 출시(사진제공=푸마)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하나은행 자선축구대회' 임영웅 유니폼을 출시한다.

오는 10월 12일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는 '하나은행 자선축구대회'가 열린다. '하나은행 자선축구대회'는 하나은행과 하나금융그룹의 광고모델 임영웅이 사회취약계층 지원을 목적으로 개최하는 이벤트 경기다.

이날 경기는 임영웅이 이끄는 '팀 히어로'와 전 축구 국가대표팀 주장 기성용(FC서울)이 대표하는 '팀 기성용'의 맞대결로 진행된다.

하나금융그룹이 운영하는 K리그(프로축구) 구단 대전하나시티즌을 후원 중인 푸마는 이벤트 취지에 적극 공감, 자선축구대회 유니폼을 특별 제작해 판매한다. 유니폼 판매 수익금은 취약계층을 돕는 데 사용할 예정이다.

▲하나은행 자선축구대회 팀 히어로 유니폼(사진제공=푸마)
▲하나은행 자선축구대회 팀 히어로 유니폼(사진제공=푸마)

▲하나은행 자선축구대회 팀 기성용 유니폼(사진제공=푸마)
▲하나은행 자선축구대회 팀 기성용 유니폼(사진제공=푸마)

유니폼은 오는 13일 오전 10시부터 푸마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발매된다. 실제 참가선수들이 착용하는 것과 동일한 '팀 히어로 풋볼 저지'와 '캡틴 키 풋볼 저지' 2종류로 구성되며, 팀 히어로 등번호 10번 임영웅을 비롯해 전체 참가선수의 이름과 등번호도 마킹할 수 있다.

푸마는 오는 25일까지 팀 유니폼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원하는 참가선수 이름과 번호를 무료로 새겨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히 이번 유니폼은 임영웅이 직접 유니폼 디자인과 팀 크레스트(문양) 제작에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학창시절 축구선수로 활동했던 임영웅은 현재 축구단 '리턴즈FC'를 운영하며, 여러 차례 방송을 통해 뛰어난 축구실력을 자랑한 바 있다. 또 지난해 K리그 FC서울 홈경기에서 시축자로 참여하고, 하프타임 축하공연을 펼칠 만큼 축구를 사랑하는 '축덕'으로도 알려졌다.

푸마코리아 관계자는 "푸마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로서 스포츠가 가진 건강한 에너지를 통해 사회에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파하기 위해 다방면으로 소비자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하고 있다"라며 "이번 자선축구 대회는 푸마와 동행 중인 대전하나시티즌의 홈구장에서 열려 의미가 남다르다. 앞으로도 푸마는 한국축구 저변 확대는 물론 스포츠 브랜드가 사회에 공헌할 수 있는 방안을 거듭 고심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참가선수 라인업과 티켓 예매 등 상세한 정보는 하나은행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등 공식 SNS에서 순차 공개될 예정이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