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환생좌' 컬래버레이션 음원 'IN MY DREAM'(사진 = TOON STUDIO 제공)
'IN MY DREAM'은 하이브리드 메탈 장르의 곡으로, 매력적인 사운드와 어우러지는 츄의 사랑스럽고 힘 있는 보컬이 리스너들의 몰입감을 더할 예정이다. 또 다수의 아티스트들의 프로듀싱을 맡은 프로듀서 팀 에이밍(AIMING)이 작업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츄는 "터질 듯한 심장이 / 널 부르고 있어 / 나를 둘러싼 환영 속으로 / 또다시 Hide in / 또다시 Dive in / 끝도 없이 반복되는 / 영원한 꿈에서 Wake me up" 등 '환생좌'의 세계관을 담아낸 가사를 심도 있게 표현해 내며 원작의 매력을 극대화할 전망이다.
츄는 그동안 '여우비', '우리의 밤은 당신의 낮보다 아름답다', '썸밍아웃', '일과 이분의 일' 등 다양한 컴필레이션 앨범에 참여해왔다. 또 '2024 Weverse Con Festival(2024 위버스 콘 페스티벌)', '워터밤 서울 2024', '워터밤 속초 2024' 등 페스티벌 무대에 오르며 가까이서 팬들과 만나고 있다.
'환생좌'는 신의 심심함을 만족시키기 위해 시작된 이면 세계와 그로 인해 멸망 직전 위기에 처한 인류가 마지막 생존자 중 한 명인 '강한수'를 과거로 보내 미래를 바꾸려는 생존기를 담은 작품이다.
한편 츄가 가창에 참여한 웹툰 '환생좌' 컬래버레이션 음원 'IN MY DREAM'은 19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