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유픽' 방탄소년단 뷔&지민‧트와이스 다현‧에스파 윈터 등 '10월 이달의 픽' 상위권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제로베이스원 김지웅, 방탄소년단 뷔, 제로베이스원 장하오, 방탄소년단 지민, 트와이스 다현, 베이비몬스터 아현, 에스파 윈터, 유니스 진현주(사진제공=각소속사)
▲제로베이스원 김지웅, 방탄소년단 뷔, 제로베이스원 장하오, 방탄소년단 지민, 트와이스 다현, 베이비몬스터 아현, 에스파 윈터, 유니스 진현주(사진제공=각소속사)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픽(UPICK)’이 지난 1일 ‘10월 이달의 픽’ 투표를 오픈한 가운데, 오는 21일 투표 종료를 앞두고 쟁쟁한 후보들간에 치열한 접전이 펼쳐지고 있다.

아이돌 그룹 멤버 개인을 후보로 하는 ‘10월 이달의 픽’ 투표는 케이팝 아티스트(남/여), 아이돌 루키(남/여)로 나뉘어 총 4개 부분으로 진행된다. 케이팝 아티스트 부문에는 방탄소년단 뷔, 지민 그리고 트와이스 다현, 에스파 윈터 등이 상위권을 유지 중이다. 게다가 아이돌 루키 부문에는 제로베이스원 장하오, 김지웅과 유니스 진현주, 베이비몬스터 아현 등이 팬들의 많은 응원을 받고 있다.

이 외에도 현재 활발히 활동 중인 케이팝 그룹의 멤버들이 후보에 이름을 올렸고, 특히 지난달 ‘이달의 픽’ 1위의 주인공인 방탄소년단 지민과 트와이스 다현, 제로베이스원 김지웅이 현재 상위권에 자리하고 있어 이번 달에도 1위를 차지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해당 투표의 각 부문 1위에 오른 4명의 아티스트에게는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코엑스 미디어 타워 전광판 광고가 보상으로 제공된다.

유픽에서는 오는 21일 ‘10월 이달의 픽’ 투표가 종료됨과 동시에 각 부문 1위에서 3위에 오른 아티스트들을 대상으로 하는 ‘10월 이달의 베스트 픽’ 투표를 진행할 예정이어서, 상위권을 향한 경쟁이 더욱 뜨겁다.

유픽에서는 현재 ‘10월 이달의 픽’, ‘K-베스트 싱어’, ‘핫 캐릭터 어워즈’ 등의 투표가 진행 중이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