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SBS '유니버스 리그', 타이틀송 퍼포먼스 티저 공개…원밀리언 백구영 참여

[비즈엔터 윤준필 기자]

▲'유니버스 리그' 타이틀송 티저(사진제공=SBS)
▲'유니버스 리그' 타이틀송 티저(사진제공=SBS)

'유니버스 리그'의 선수들이 출격 준비를 마쳤다.

SBS '유니버스 리그' 측은 지난 23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타이틀송 'We ready(위 레디)'의 퍼포먼스 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몸이 부서져라 춤을 추는 참가자 42인의 모습이 담겨있다. 참가자들은 폭발하는 에너지, 한 팀 같은 호흡을 자랑하며 곧 펼쳐질 드림 매치의 기대감을 배가시켰다.

힙합 스타일의 멜로디와 퍼포먼스도 보고 듣는 즐거움을 더했다. 특히 이번 타이틀송 안무는 원밀리언(1MILLION) 소속의 퍼포먼스 디렉터 백구영이 참여했다.

세븐틴과 엑소, 더보이즈 등 다수의 보이그룹 안무를 제작한 백구영은 '유니버스 리그' 세 구단의 개성과 타이틀송의 매력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고퀄리티 퍼포먼스를 완성했다.

백구영과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완성된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42인의 참가자들은 글로벌 팬들에게 놀라움을 안길 전망이다. 타이틀송 'We ready'의 퍼포먼스 비디오 풀 버전은 오는 31일 공개된다.

'유니버스 리그'는 K팝과 스포츠 요소를 결합한 리그전 형식의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42인의 참가자들이 각각 리듬(Rhythm), 그루브(Groove), 비트(Beat) 세 팀으로 나뉘어 치열한 경쟁을 펼친다.

박재범이 단독 MC로 나서 소년들의 데뷔 여정을 함께하고, 이창섭과 유겸, 엘 캐피탄(EL CAPITXN), 웨이션브이(WayV)의 텐과 양양이 감독으로 각 구단을 이끈다.

한편, '유니버스 리그'는 오는 11월 사전 투표를 시작한다. '유니버스 리그'는 공식 투표 앱으로 'K톱스타(KTOPSTAR)'를 지정했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