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엔터 윤준필 기자]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Over The Moon(오버 더 문)' 뮤직비디오를 추가 공개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8일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Over The Moon'의 'Our Sanctuary(아워 생추어리)' 버전 뮤직비디오를 게재했다. 여기에는 'Over The Moon'의 영어 음원이 담겼다. 기존 뮤직비디오와 전혀 다른 스토리와 미적 서사가 펼쳐진다.
'Our Sanctuary' 버전 뮤직비디오에서 다섯 멤버는 보름달이 뜨는 날 너를 만나기 위해 길을 찾아나선다. 들뜬 마음으로 떠나는 여정 속 멤버들은 함께 뛰놀고 서로의 모습을 캠코더로 기록하며 하나뿐인 소중한 추억을 쌓는다. 마치 여러 날에 걸친 로드트립의 하이라이트 필름을 보는 듯 하다.
다섯 멤버의 눈부신 비주얼과 탁 트인 배경, 맑은 색감의 화면이 한데 어우러져 청량감을 물씬 풍긴다. 아울러 너와 함께하는 미래에 대한 기대를 담은 가사와 부드러운 멜로디는 설렘을 선사한다.
'Over The Moon'은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새로운 러브송으로, 몽환적인 분위기의 도입부가 매력적인 팝(Pop) 곡이다. 빈티지한 사운드에 독특한 R&B 그루브가 듣는 재미를 더한다. 이 노래가 실린 '별의 장: SANCTUARY'에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무채색의 세상을 다채로운 빛깔로 물들이는 상대에 대한 애정과 그 사람으로 인해 확장된 시야를 이야기한다.
사랑의 다양한 감정을 담은 앨범에 해외 유력 음악 매체도 호평했다. 미국 빌보드는 최근 홈페이지 기사를 통해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별의 장: SANCTUARY'로 'K-팝 최고의 스토리텔러' 입지를 확고히 했다. 듣는 이들에게 여행을 떠나는 듯한 경험을 선사한다"라고 평했고, 롤링스톤 UK 역시 이번 신보를 두고 "청취자에게 보내는 러브레터 같은 느낌을 준다. 특히 "'Over The Moon'의 설렘 가득한 가사가 낭만을 더한다"라고 전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이날 오후 5시 5분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미니 7집 타이틀곡 'Over The Moon'과 수록곡 'Forty One Winks'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