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신동욱 총재, 우병우 전 수석 "오만과 자만이 하늘을 찌른다, 국민괴물"

[비즈엔터 류동우 기자]

(신동욱 트위터, 우병우 전 민정수석)
(신동욱 트위터, 우병우 전 민정수석)

신동욱 공화당 총재가 우병우 전 민정수석에 대해 "오만과 자만이 하늘을 찌른다"이라고 비꼬았다.

신동욱 총재는 21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우병우 구속은 '앓던 이 빠진 격'이고 '목에 걸린 가시를 뽑아낸 꼴'이다. 법꾸라지 보다 미운 것은 모르쇠고 모르쇠보다 미운 것은 '무능'이다"라며 "소년 장원의 오만과 자만은 하늘을 찌르고도 남을 만큼 '국민괴물'이 됐다. 서울구치소는 제2의 청와대"라고 비꼬았다.

같은 날 우 전 수석은 문화체육관광부 국·과장급 5명의 좌천성 인사를 지시하고, 좌파 성향의 영화를 제작한 CJ E&M에 대한 청와대의 표적 조사 지시를 이행하지 않은 공정거래위원회 간부의 강제퇴직에 관여했다는 혐의(직권남용권리행사방해)를 받고 있다.

한편, 신동욱 총재는 21일 자신의 트위터에 올린 글에서 우병우 영장실질심사에 대해 “직권남용·직무유기 혐의 우병우가 '여전히 최순실 모른다' 앵무새 발언은 '거짓말 중의 거짓말'이다"라며 "구속영장 기각되면 믿을게요. 역대 미국 대통령 선거 출마자 중 세계 최고 거짓말쟁이로 트럼프에게 낙인찍힌 힐러리보다 우병우 모르쇠가 한 수 위다"라고 말했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