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유재하 경연대회 출신’ 이나래, 오늘(8일) 싱글 발매…활동 박차

[비즈엔터 이은호 기자]

▲싱어송라이터 이나래(사진=파스텔뮤직)
▲싱어송라이터 이나래(사진=파스텔뮤직)

유재하 경연대회 출신 싱어송라이터 이나래가 신곡을 발표하고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

이나래는 8일 정오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이 날엔, 이나래’를 공개한다. 지난 2013년 ‘리얼 크리스마스(Real Christmas) 이후 4년 만에 선보이는 개인 작업물이다.

음반에는 타이틀곡 ‘멜로우 송(Mellow Song)’과 ‘어떻게 지냈어’ 두 곡이 수록된다.

타이틀곡 ‘멜로우 송’은 이나래가 20대 초반 쓴 노래로 연인 간의 설렘을 담았다. 소속사 선배이자 싱어송라이터 홍재목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수록곡 ‘어떻게 지냈어’는 이나래의 현재를 담은 곡으로, 편곡을 최소화해 솔직하고 깊은 무드를 살렸다. 불안함, 공허함, 외로움 등의 감정을 솔직하게 고백해 듣는 이들에게 위로를 전한다.

이나래는 “곡을 만들던 때도 따뜻한 봄날이었다. 정말 따뜻한 계절로 향하는 때에 들려드리게 되어 기쁘다”고 음반 발매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나래는 2013년 싱글 ‘레이닝 인 암스테르담(Raining In Amsterdam)’을 발표하고 정식 데뷔, 이후 제 25회 유재하 음악 경연 대회에서 입상하며 이름을 알렸다. 지난해 파스텔뮤직과 인연을 맺고 컴필레이션 음반 ‘사랑의 단상 챕터6’에 참여하며 활동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파스텔뮤직 관계자는 “‘이 날엔, 이나래’를 시작으로 다수의 싱글 음반을 통해 이나래의 음악을 들려드릴 것”이라면서 “하반기에는 EP음반 발매를 계획하고 있다”고 귀띔했다.

이은호 기자 wild37@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