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갓세븐‧하이라이트, 男風 몰고 올까…오늘(13일) 정오 동시 출격

[비즈엔터 이은호 기자]

▲그룹 갓세븐(사진=JYP엔터테인먼트)
▲그룹 갓세븐(사진=JYP엔터테인먼트)

갓세븐과 하이라이트가 동시 출격한다.

먼저 갓세븐은 13일 정오 새 음반 ‘플라이트 로그: 어바이벌(Flight Log: Arrival)’을 발매한다. 지난해 시작된 ‘플라이트 로그’ 시리즈의 마지막 음반이자 ‘터뷸런스(Turbulence)’ 음반 이후 약 6개월 만에 발표되는 신보다.

타이틀곡 ‘네버 에버(Never Ever)’는 JYP엔터테인먼트의 수장 박진영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이다. 강렬한 퓨쳐 사운드와 힙합 리듬이 결합한 음악은 갓세븐의 파워풀하고 자유분방한 퍼포먼스를 보여주기 적격일 것으로 전망된다. 가사에는 해피엔딩을 맞이한 사랑에 대한 내용을 담아 보다 성숙한 감성을 보여주겠다는 포부다.

‘플라이트 로그’ 시리즈와 연결된 서사 또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앞서 공개된 티저 이미지 및 트레일러 영상에는 물과 하늘이 상징적 오브제로 등장한 바 있다. ‘출발(Departure)’과 ‘격동(Turbulence)’을 경험한 갓세븐이 어떤 지점에 다다르게 될지 기대가 모인다.

▲하이라이트 '아름답다' 티저 영상(사진=어라운드어스)
▲하이라이트 '아름답다' 티저 영상(사진=어라운드어스)

하이라이트 역시 이날 정오 신곡을 공개한다. 소속사 이적 및 팀명 변경 이후 처음으로 내놓는 신곡이다.

신곡 제목은 ‘아름답다’로, 첫 번째 음반 ‘캔 유 필 잇?(Can you feel it?)’의 선공개곡이다. 멤버 용준형과 작곡가 김태주가 공동으로 작사, 작곡, 편곡을 맡았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과 함께 “너와 함께 했던 시간, 그 모든 게 아름다웠어”라는 가사 일부가 담겼다.

하이라이트의 ‘발라드곡 선공개 전략’은 이미 다수의 음반을 통해 흥행성을 인정받았다. 그룹 비스트로 활동하던 시절 발표한 ‘비가 오는 날엔’, ‘미드나잇(Midnight, 별 헤는 밤)’ 등 감성적인 노래를 선공개곡으로 낙점, 보이그룹으로서는 이례적으로 좋은 성과를 거둔 바 있다.

정식 음반은 오는 20일 공개된다. 콘셉트 이미지에 담긴 ‘내가 너의 빛이 돼 줄게(I will be your light)’, ‘제발 슬퍼하지 마(PLZ DON'T BE SAD)’ 등의 문구가 새 음반의 메시지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이은호 기자 wild37@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