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프로듀스101 시즌2’, 뉴이스트 4人 자기소개 영상 공개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 '프로듀스101'에 출연한 그룹 뉴이스트 황민현, 김종현, 강동호, 최민기  (사진=Mnet)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 '프로듀스101'에 출연한 그룹 뉴이스트 황민현, 김종현, 강동호, 최민기 (사진=Mnet)

‘프로듀스101 시즌2’ 출연을 알렸던 그룹 뉴이스트의 자기 PR 영상이 공개됐다.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제작진은 네이버 TV캐스트 공식 채널을 통해 연습생 16명의 1분 자기 PR 영상을 추가 공개했다.

가장 먼저 눈길을 끄는 것은 그룹 뉴이스트로 데뷔해 5년 간 활동했던 강동호(백호), 김종현(JR), 최민기(렌), 황민현(민현)의 모습이다. 이들은 자신을 “뉴이스트 7~8년 차 연습생”이라고 소개한 뒤 어필에 나섰다.

팬덤이 확보된 덕분인지, 네 사람의 PR 영상은 공개 한 시간 만에 조회수 2000만 뷰를 돌파했다. 다른 연습생들 조회수의 5-10배에 달하는 수치다.

앞서 플레디스 측은 뉴이스트의 출연 소식을 알리면서 “뉴이스트가 해체하거나 ‘프로듀스101’ 시즌2 출연 멤버들이 팀을 탈퇴하는 것은 절대 아니다. 새로운 도약을 위한 계기라고 생각해주시길 바란다”고 밝힌 바 있다.

▲'프로듀스101'에 출연한 YG케이플러스 연습생 권현빈(사진=Mnet)
▲'프로듀스101'에 출연한 YG케이플러스 연습생 권현빈(사진=Mnet)

뉴이스트의 뒤를 이어 YG케이플러스 연습생들의 PR 영상 역시 높은 조회수를 기록 중이다. 특히 배우 이정재, 유아인, 래퍼 빈지노, 바비 성대모사를 선보인 권현빈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이 외에도 지니스타즈 소속 왕민혁, 박희석, 김도현, IT엔터테인먼트 소속 한민호, 이서규, 2Y엔터테인먼트 소속 이기원, 블레싱 소속 임우혁, 유진원, YG케이플러스 소속 정효준, 이후림, 김현우의 영상이 공개됐다.

한편 ‘프로듀스101 시즌2’는 국내 굴지의 가요 기획사에서 모인 101명의 남자 연습생들의 데뷔 서바이벌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시청자들이 국민 프로듀서가 되어 데뷔 멤버를 발탁하고 팀명과 콘셉트 등을 결정한다. 오는 4월 7일 첫 방송된다.

이은호 기자 wild37@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