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구혜선 돌연 ‘당신은 너무 합니다, 하차…“건강상 이유”(공식입장전문)

[비즈엔터 정시우 기자]

▲구혜선(사진=윤예진 기자 yoooon@)
▲구혜선(사진=윤예진 기자 yoooon@)

배우 구혜선이 MBC 주말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에서 하차한다. 건강상의 이유다.

'당신은 너무합니다' 제작진은 24일 공식입장을 통해 "구혜선이 '당신은 너무합니다'에서 하차한다"고 밝혔다.

제작진은 "수차례 회의를 거쳐 심사숙고 끝에 드라마 하차라는 최종 결정을 내리게 됐다"며 "건강 악화 정도와 회복을 위한 시간을 고려할 때 계속 출연하는 것이 좋지 않다고 판단했다"고 전했다.

[아래는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MBC 주말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 제작진입니다.

구혜선 씨의 하차에 제작진 모두 안타까워 하고 있습니다. 구혜선 씨는 현장에서 누구보다 밝고 열정적인 모습으로 작품에 임해왔습니다. 또한 모창가수 업을 삼고있는 '해당' 캐릭터를 자신만의 매력으로 표현하며 드라마의 중추적 역할을 해왔습니다.

제작진은 수차례 회의를 거쳐 구혜선 씨와 같이 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 봤습니다. 하지만 당분간 회복에 전념을 다해야 한다는 점 등을 고려하여 심사숙고 끝에 드라마 하차라는 최종 결정을 내렸습니다.

건강악화의 정도와 회복을 위해 필요한 시간을 고려했을 때, 구혜선 씨가 계속 출연하는 것이 배우의 건강과 앞날을 위해 좋지 않다고 판단한 결과입니다.

제작진은 프로그램의 이익을 먼저 따지기보다 배우 구혜선 씨에게 당장 휴식이 필요하다는 것에 뜻을 같이 하기로 정했습니다. 열정과 실력을 갖춘 구혜선 씨가 배우로서 더욱 건승하기를 바라며, 빠른 쾌유를 빕니다.

정시우 기자 siwoorain@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