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스윙스, 9살 연하 모델과의 열애설 당일 기리보이X블랙넛과 LA 일상 공개

[비즈엔터 한경석 기자]

▲스윙스가 열애설 당일인 24일 오후(한국시간) 미국 LA에서의 일상을 전했다.(사진=인스타그램)
▲스윙스가 열애설 당일인 24일 오후(한국시간) 미국 LA에서의 일상을 전했다.(사진=인스타그램)

스윙스의 열애설이 보도된 당일, 당사자인 그는 기리보이, 블랙넛과 LA에서의 근황을 알렸다.

지난 23일 오후 래퍼 스윙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기리보이랑 김대웅이 매니저 해주러 미국 투어 따라왔어. 여긴 LA. 영어 못하는 동생들 어떻게 되든 상관없음. 난 스무디나 맛나게 먹을래"라는 글과 함께 익살스러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스윙스는 혀를 길게 내밀고 스무디를 먹는 모습으로 LA에서의 근황을 공개했다.

열애설 보도 당일인 24일 오후엔 LA 말리부 피어에서의 근황도 공개했다.

스윙스는 "3년 후 랑데부 할 곳은 말리부, 근데 사실 4년 걸림. 기리, 대웅 너무 착한 내 동생들 여기까지 끌고 와줘서 고맙다(옷 일부러 똑같은 거 입은 거 아님, 심지어 기리도 옷 똑같아서 보고난 후 바로 방 가서 갈아입고 나왔다. 의리없는 새끼)"며 기리보이, 블랙넛과 함께한 사진을 게재했다. 더불어 함께 타고온 BMW 차량과 함께 즐거운 일상을 전했다.

한편 24일 오후 "스윙스가 9살 연하 모델과 열애 중"이라는 보도가 전해졌다. 이에 스윙스 소속사 저스트뮤직엔터테인먼트 측은 확실한 답변을 내놓지 않은 채 묵묵부답으로 일관했다.

한경석 기자 hanks30@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