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보안관’ 이성민이 직구라면, 조진웅은 변화구

[비즈엔터 정시우 기자]

(사진= 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성민 조진웅 김성균이 ‘보안관’(감독 김형주, 제작 ㈜영화사 월광, ㈜사나이픽처스)에서 선보일 코믹 케미 열전에 이목이 쏠린다.

부산 기장을 무대로, 동네 ‘보안관’을 자처하는 오지랖 넓은 전직 형사가 서울에서 내려온 성공한 사업가를 홀로 마약사범으로 의심하며 벌어지는 로컬수사극 ‘보안관’이 캐릭터간의 케미를 엿볼 수 있는 라이벌&덤 앤 더머 콤비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

먼저, 기장의 박힌 돌 ‘대호’(이성민)와 굴러들어온 돌 ‘종진’(조진웅)의 라이벌 케미가 눈길을 끈다. ‘대호’는 기장의 평화를 수호하는 자칭 보안관인 자신 앞에, 서울에서 성공하고 내려온 사업가 ‘종진’이 영 꺼림칙하다. 앞에서는 살가워 보이지만, 뒤에서는 의심하는 예측할 수 없는 관계의 ‘대호’와 ‘종진’은 미묘하게 불꽃 튀는 라이벌 구도를 형성한다.

이전 작품들에게 인연을 이어 온 이성민과 조진웅은 극 중에서는 라이벌로 신경전을 벌이지만, 카메라가 꺼지고 나면 서로를 살갑게 챙기는 ‘형제美’를 뽐냈다는 후문이다.

김형주 감독은 “이성민 선배님이 묵직한 직구라면, 조진웅 선배님은 다채로운 변화구”라며 두 배우의 각기 다른 매력을 밝히기도 했다.

라이벌 구도에 맞선, 자칭 보안관 ‘대호’와 보안관 조수 ‘덕만’(김성균)의 덤 앤 더머 케미도 눈을 뗄 수 없는 재미를 선사한다. ‘대호’의 처남인 ‘덕만’은 마치 매형의 아바타처럼, 그의 발걸음과 말 한마디에 따라 움직인다. 보안관의 유일한 조수로서 덕만이 만들어가는 좌충우돌 수사는 영화에 웃음을 안기는 또 하나의 포인트다.

이성민과 김성균 역시, 오랜 인연이 만들어낸 호흡으로 영락없는 매형과 처남으로 흡수될 수 있었다는 전언. 이들이 만들어 낼 브로맨스는 영화의 재미를 한층 더 배가시킬 것이다.

‘보안관’은 5월 초, 관객을 만난다.

정시우 기자 siwoorain@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