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다이아 주은‧솜이 “새 멤버 합류, 팀에 보탬될 수 있도록 노력”

[비즈엔터 이은호 기자]

▲다이아 솜이, 주은(사진=윤예진 기자 yoooon@)
▲다이아 솜이, 주은(사진=윤예진 기자 yoooon@)

걸그룹 다이아의 새 멤버 주은과 솜이가 팀 합류 소감을 밝혔다.

주은과 솜이는 7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북파크 아트파크갤러리에서 열린 다이아의 두 번째 정규음반 ‘욜로(YOLO)’ 발매 기념 청음회에 참석해 활동 포부를 밝히고 솔로 무대를 선보였다.

앞서 다이아는 팬카페를 통해 새 멤버 주은과 솜이의 합류 사실을 밝힌 바 있다. 소속사 층은 “두 사람 모두 탄탄한 가창력을 지닌 멤버로, 팀의 보컬라인 강화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귀띔한 바 있다.

먼저 주은은 “가수의 꿈을 갖고 준비했다. SBS ‘K팝스타’에 출연한 뒤 연습생 생활을 하다가 좋은 기회에 다이아에 합류하게 됐다”면서 “막내는 아니지만 막내만큼 밝은 에너지로 다이아에 보탬이 될 수 있는 멤버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막내 솜이는 잔뜩 긴장한 탓인지 한동안 말을 잇지 못했다. 기희현은 “솜이 양이 긴장을 많이 했다. 천천히 얘기해도 된다”고 그를 다독였다.

마침내 말문을 연 솜이는 “은채 언니를 이어 막내가 됐다. 은채 언니와는 다른 귀여움과 상큼함과 긍정적인 매력을 보여주겠다. 많이 발전하는 모습 보여드릴 테니 예쁘게 봐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다이아는 오는 19일 정규 2집 ‘욜로’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멤버들은 수록곡 전곡의 작사, 작곡에 직접 참여해 자신만의 색깔을 더했다. 음반 발매에 앞서 오는 9일부터는 온스타일을 통해 리얼리티 프로그램 ‘욜로트립’ 방송을 시작한다.

이은호 기자 wild37@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