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최민식, JTBC 투표독려 캠페인 첫 주자…“원칙 흔들리지 않는 나라 바란다”

[비즈엔터 정시우 기자]

“원칙이 흔들리지 않는 나라를 바란다”

배우 최민식이 JTBC 투표 독려 캠페인 '위대한 국민 챌린지'의 첫 참가자로 나섰다.

‘위대한 국민 챌린지’는 대통령선거를 앞두고 자신이 희망하는 나라에 대해 이야기하고, 투표 동참의 뜻을 보여주는 릴레이 형식의 캠페인이다.

최민식은 영상을 통해 "안녕하세요. 배우 최민식입니다. 제가 진정 바라는 나라는 원칙이 흔들리지 않는 나라입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런 나라를 만들기 위해 저 최민식은 이번 대통령 선거에 반드시 투표하겠습니다"라고 밝혔다. 또 "저와 함께 배우 오달수 씨와 앵커 손석희 님도 위대한 국민이 되어주세요"라고 다음번에 '위대한 국민 챌린지'를 참여 할 사람을 지목했다.

JTBC가 중앙선거관리위원회와 함께하는 '위대한 국민 챌린지'는 행동하는 시민들의 목소리를 듣기 위해 기획됐다. 자신에 대한 소개와 꿈꾸는 대한민국을 이야기 한 뒤, 투표 약속과 함께 할 사람을 지목하는 순서로 진행된다.

영상은 자신의 SNS에 올리고, 해시태그로 #위대한국민 #We_대한국민 #2017우리의선택 #국민이바꾼다 를 남기면 된다. 영상을 올린 참가자들에 대해선 추첨을 통해 상품을 제공한다.

최민식이 참여한 ‘위대한 국민 챌린지’ 영상은 JTBC와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시우 기자 siwoorain@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