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키썸이 그리는 사랑, 미니음반 ‘더 썬, 더 문’ 오늘(14일) 발매

[비즈엔터 이은호 기자]

▲키썸 '더 썬, 더 문'(사진=맵스엔터테인먼트)
▲키썸 '더 썬, 더 문'(사진=맵스엔터테인먼트)

래퍼 키썸이 새 미니음반을 들고 돌아온다.

키썸은 14일 정오 국내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음반 ‘더 썬, 더 문(The Sun, The Moon)’의 전곡 음원 및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더 썬, 더 문’은 ‘사랑’이라는 주제를 키썸만의 언어로 풀어낸 음반이다. 봄에 어울리는 로맨틱한 사랑 노래 뿐 아니라, 잔잔하고 애틋한 감성의 노래 등을 통해 사랑하면서 느끼는 여러 감정들을 자연스럽게 표현했다.

전작 ‘맥주 두 잔’과 ‘뮤직(Musik)’이 스물넷 청춘으로서 키썸의 모습을 보여줬다면, ‘더 썬, 더 문’을 통해 키썸이 생각하고, 경험하고, 상상하는 ‘사랑’을 공유할 수 있을 전망이다.

남성 듀오 길구봉구가 피처링에 참여한 타이틀곡 ‘잘자’를 비롯해 ‘더 썬, 더 문 인 러브(The Sun, The Moon in Love)’, ‘인 더 레인(In The Rain)’, ‘그만 연락해’, ‘잘자’ 어쿠스틱 버전 등 총 5개의 트랙이 실린다. 키썸은 전작과 마찬가지로 이번 음반 전곡의 작사, 작곡에 참여해 자신만의 색깔을 더했다.

경기도 G버스 TV를 시작으로 Mnet ‘쇼미더머니3’, ‘언프리티 랩스타’ 등을 거치며 차근차근 인지도를 쌓은 키썸은 이후 발표한 신곡들을 꾸준히 음원 차트 상위권에 올려놓으며 성장세를 보여줬다.

뿐만 아니라 임슬옹, 홍대광, 차오루, 유성은, 루시 등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들과 호흡을 맞추며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혀가고 있다.

이은호 기자 wild37@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