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CJ E&M 기획…기무라 타쿠야 주연 ‘무한의 주인’ 칸국제영화제 진출

[비즈엔터 정시우 기자]

(사진= CJ E&M 제공)
(사진= CJ E&M 제공)

CJ E&M이 참여한 한일합작영화 ‘무한의 주인’이 제70회 칸국제영화제에 진출했다.

19일 CJ E&M은 “당사가 기획,투자,배급 작품인 ‘불한당:나쁜 놈들의 세상’이 이번 영화제 미드나잇 스크리닝에 초청 받은 데 이어 자사가 참여한 기무라 타쿠야 주연의 한일합작영화 ‘무한의 주인’이 비경쟁부문에 나란히 진출했다”고 밝혔다.

영화 ‘무한의 주인’은 CJ E&M이 작년 4월 개봉한 ‘일본판 수상한 그녀’에 이어 두 번째로 내놓는 한일합작영화다. 일본의 '워너 브라더스 재팬' 등과 함께 제작했으며 29일 일본 개봉을 앞두고 있다.

CJ E&M은 ‘무한의 주인’ 제작위원회에 기획 및 투자사 자격으로 참여했다.

제작위원회는 일본의 영화제작 시스템으로 국내 회사가 단순 출자 외의 역할로 일본 영화 제작위원회에 참여한 사례는 ‘일본판 수상한 그녀’(원작자)와 ‘무한의 주인’(기획)의 E&M이 유일하다.

불로불사의 사무라이 이야기를 다룬 동명의 원작 코믹스를 영화화 한 ‘무한의 주인’은 미이케 다카시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무한의 주인’이 그의 칸국제영화제 여섯 번째 초청작이다. 일본 그룹 SMAP의 멤버로 한국 팬들에게도 잘 알려진 ‘기무라 타쿠야’는 본인 주연 작품으로는 칸 국제 영화제에 처음 초청되는 기쁨을 맛봤다.

CJ E&M 영화사업부문 임명균 해외사업본부장은 “미국, 일본, 베트남, 인도네시아, 태국, 터키 등 다양한 국가에서 지속적으로 합작영화를 만드는 투자배급사는 국내에서 CJ E&M이 유일하다"며 "‘무한의 주인’ 외에도 유수의 국제 영화제에 초청되는 CJ E&M표 해외 합작영화들을 계속 늘려나갈 계획"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정시우 기자 siwoorain@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