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홍진영X김영철 '따르릉', 전소민부터 한은정까지 안무 릴레이

[비즈엔터 김지혜 기자]

(사진=홍진영 인스타그램)
(사진=홍진영 인스타그램)

홍진영과 김영철의 '따르릉' 음원이 공개된 가운데, 스타들의 안무 릴레이가 공개됐다.

홍진영은 20일 '따르릉' 음원이 공개된 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드디어 음원 나왔습니다 전 음악 사이트에서 들으실 수 있어요 갓떼리의 첫 작품 '따르릉' 여러분 함께 즐겨요. 2주만에 이렇게 앨범도 나오나 봅니다. 제 곡이 세상 밖에 나오게 돼서 너무 기뻐요. 많이 들어주세요. 춤을 안 출 수가 없는 '따르릉'"이라는 글과 함께 동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MBC '발칙한 동거 빈방 있음' 스튜디오에 있는 한은정, 전소민, 양세찬, 김신영 등이 '따르릉' 댄스를 따라하고 있는 모습이다. 한은정의 놀라운 춤솜씨에 김신영은 "어디서 좀 놀았다"며 감탄했다.

또한 SBS '런닝맨'에 이어 '발칙한 동거 빈방 있음'까지 호흡을 맞추고 있는 전소민, 양세창은 '따르릉' 음원에 맞춰 코믹 커플 댄스를 선보였다.

한편, 김영철과 홍진영의 '따르릉'은 지난 5일 MBC '라디오스타' 방송 이후 본격적으로 나오게 됐다. 홍진영은 당시 자작곡 '따르릉'을 허경환에게 제안했으나 거절당했다고 밝혔다. 방송 직후 적극적 관심을 보인 김영철은 SNS 공개 오디션 끝 '따르릉'의 주인공으로 발탁됐다.

'따르릉'은 홍진영이 작사, 작곡하고 로코베리가 편곡한 일렉트로닉 트로트로, 신나는 멜로디에 중독성 강한 곡이다. 김영철 버전, 홍진영 버전으로 공개된다.

김지혜 기자 jidorii@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