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애타는 로맨스' OST도 설렌다…은지원X수현X은비 '이상해져가' 발매

[비즈엔터 김예슬 기자]

▲'애타는 로맨스' OST 커버 이미지(사진=가딘미디어)
▲'애타는 로맨스' OST 커버 이미지(사진=가딘미디어)

'애타는 로맨스' 새로운 OST가 발매된다.

25일 정오 OCN 월화드라마 '애타는 로맨스'(극본 김하나 김영윤, 연출 강철우, 제작 가딘미디어)의 세 번째 OST '이상해져가(Love Song)'가 발매된다. 이는 젝스키스 은지원의 첫 OST 참여로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앞서 24일에는 두 번째 OST인 '너뿐인 세상'이 발매됐다. 음악감독 이철원이 작곡한 미디움 하우스 스타일의 곡으로 주연배우 성훈(Roiii)과 다양한 OST에서 가창과 가수로 참여한 이신성이 각각 불렀다.

이에 이어 25일 정오 발매 예정인 '이상해져가'는 젝스키스 은지원, 상반기 데뷔를 앞둔 HYWY GIRLS(가칭)의 멤버인 '프로듀스101' 출신 이수현,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1' 출신 김은비가 함께했다. 서정진 작곡가와 킵루츠(Keeproots), 페시네이팅이 함께 작곡과 편곡을 맡았으며, 김지향 작사가가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애타는 로맨스' 측은 "'너뿐인 세상'은 '애타는 로맨스' 3회부터 삽입됐으며, 스트링 연주 버전으로도 재해석 돼 다양한 편곡으로 드라마의 멜로라인을 끌어갈 예정"이라면서 "'이상해져가'는 다음 주 방송 예정인 5, 6부에 삽입돼 성훈과 송지은 두 사람의 로맨스에 설렘을 배가시킬 것"이라고 예고했다.

OCN 월화드라마 '애타는 로맨스' 4회는 25일 오후 9시 방송된다.

김예슬 기자 yey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