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자체발광 오피스' 고아성, 하석진에 "좋아하는 사람이 생겼다" 고백?

[비즈엔터 류동우 기자]

(▲MBC 수목드라마 '자체발광 오피스')
(▲MBC 수목드라마 '자체발광 오피스')

'자체발광 오피스' 13회 예고가 공개됐다.

26일(오늘) 방송되는 MBC 수목드라마 '자체발광 오피스'에서는 은호원(고아성 분)과 서우진(하석진 분)이 밤 데이트에 나선 모습이 그려진다.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은호원은 서우진의 부름에 한 번에 달려갔다. 포장마차에 도착한 은호원은 "무슨 일 있어요?"라고 반가운 미소를 지었고, 서우진은 "술 한잔 같이하려고 불렀습니다"라고 반갑게 맞이했다. 이어 은호원은 "예전 보다 안 보였던 것들이 보이기 시작했다"라며 "내가 누구를 좋아하는 것 같다"라며 서우진에 대한 마음을 살짝 드러냈다.

이어 은호원과 서우진은 묘한 분위기가 흘렀다. 은호원은 수줍을 미소를 지으며 "여기 야경 좋죠?"라고 묻는다. 이때 서우진은 야경을 바라보지 않고 은호원을 바라보며 "좋네요"라고 말한다.

극중 은호원과 서우진은 핑크빛 로맨스를 이어가고 있다. 서우진은 무심한 척하면서도 은호원을 챙겨주고 있고, 은호원 역시 가슴이 두근거리면서도 자신을 챙겨주는 서우진에 대한 생각을 하게된다. 지난 8회에서는 서우진이 은호원에게 재킷을 덮어주는 장면이 그려졌고, 11회에서는 두 사람이 그네에 앉아 서로를 바라보고 있다. 또 서우진은 은호원이 메시지의 답장을 보낼 때 몇 번을 썼다 지웠다하는 모습이 보이면서 남다른 애정전선이 그려지고 있다.

한편, 하석진 고아성 등이 출연하는 MBC 수목드라마 '자체발광 오피스'는 매주 수 목 밤 10시 방송된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