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트와이스 "'시그널', 새로운 모습 보여드릴 수 있을 것"

[비즈엔터 김지혜 기자]

▲트와이스 나연(사진=윤예진 기자 yoooon@)
▲트와이스 나연(사진=윤예진 기자 yoooon@)

그룹 트와이스가 신곡 '시그널'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트와이스는 15일 오후 서울시 용산구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열린 네 번째 미니음반 '시그널(SIGNAL)'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트와이스는 데뷔곡 '우-아하게(OOH-AHH하게)'부터 '치어 업(CHEER UP)', '티티(TT)', '낙낙(KNOCK KNOCK)' 까지 4연속 히트에 성공했다. 데뷔한 지 2년도 채 지나지 않은 것을 감안하면 괄목할 만한 성과다. 이에 대해 나연은 "부담이 없었다면 거짓말이다"고 솔직하게 고백했다.

이어 "오랫동안 연습생 생활을 하면서 박진영 PD님 곡을 꼭 받고 싶었다"며 "이번에 받게 되면서 저희의 색다른 모습을 대중께 보여드릴 수 있는 기회가 온 것 같아 설레고 기분이 좋다"고 밝혔다.

또한 나연은 신곡 '시그널'에 대해 "박진영 PD님과 새롭게 곡 작업도 했고 안무도 파워풀하게 준비했다"며 "새로운 모습을 좋아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바람을 드러냈다.

한편, 트와이스의 신보 '시그널'과 뮤직비디오는 이날 오후 6시에 공개된다. 이후 8시에는 팬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이를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생중계한다. 또한 컴백을 기념해 오는 6월 17~18일 양일간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단독 콘서트 '시그널 앙코르 트와이스랜드(SIGNAL ENCORE TWICELAND)'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김지혜 기자 jidorii@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