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아이콘 “양현석, 신곡 ‘벌떼’ 안무 직접 시범”

[비즈엔터 이은호 기자]

▲그룹 아이콘(사진=YG엔터테인먼트)
▲그룹 아이콘(사진=YG엔터테인먼트)

그룹 아이콘이 소속사 대표 양현석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아이콘은 22일 오전 서울 합정동 YG엔터테인먼트 사옥에서 진행된 새 음반 발매 기념 인터뷰에서 “양현석 사장님이 신곡 ‘블링블링’ 안무 시범을 직접 보여줬다”고 귀띔했다.

앞서 양현석은 자신의 SNS를 통해 “아이콘의 신곡은 지금까지 아이콘이 낸 음악 중에 최고”라는 칭찬을 전하며 음반에 대한 관심을 당부한 바 있다. 이에 대해 아이콘은 “과분한 말씀을 하신 것 같다. 그렇게 생각 안 했었는데 많이 아껴주시는 것 같다”면서 “사실 사장님의 칭찬을 기사로 접했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부족한 부분에 대해서는 거침없이 지적을 해준단다. 송윤형은 “‘벌떼’ 안무가 많이 바뀌었다. 양현석 사장님이 안무가 바뀐 뒤에 직접 연습실에 내려와서 포인트 안무를 알려주고 안무 시범도 보여줬다”고 알렸다.

바비는 “나는 랩에 대한 지적을 많이 받았다. 랩을 세 번 정도 바꾼 것 같다”면서 “발음을 가장 많이 지적받는다. 열심히 하고 있는데 만족스럽지 않다고 하시니 녹음을 많이 했다”고 전했다.

한편, ‘뉴 키즈: 비긴(NEW KIDS: BEGIN)’은 아이콘이 1년 만에 내놓는 싱글 음반으로 더블 타이틀곡 ‘블링블링(BLING BLING)’과 ‘벌떼(B-DAY)’가 수록돼 있다. 음반명 ‘뉴키즈’는 아이콘의 새로운 시작과 새로운 스타일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은호 기자 wild37@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