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세븐틴 “‘EBS’, 엑소·방탄소년단과 함께 불릴 수 있어 영광”

[비즈엔터 이은호 기자]

▲그룹 세븐틴(사진=윤예진 기자 yoooon@)
▲그룹 세븐틴(사진=윤예진 기자 yoooon@)

그룹 세븐틴이 ‘EBS’라는 팬들의 애칭에 대해 고마움을 전했다.

세븐틴은 23일 오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 네 번째 미니음반 ‘올원(Al1)’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훌륭한 선배님들과 함께 불릴 수 있어 영광”이라고 말했다.

앞서 세븐틴은 엑소, 방탄소년단과 함께 인기 보이그룹 계보를 잇는 팀으로 손꼽혔다. 세 팀을 통틀어 ‘EBS’라는 애칭이 쓰이기도 했다.

우지는 “우리가 데뷔한지 2년 밖에 되지 않았는데 멋진 선배님들과 함께 불릴 수 있어 영광이다. 우리도 선배님들처럼 더 많이 보여주고 싶다는 생각이 더욱 많이 들었다”고 말했다.

승관은 “선배님들께서 응원을 많이 해주신다. 편하게 칭찬해주시고 응원해주셔서 감사하다. 제대로 인사를 못 드렸던 것 같은데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또한 그는 방탄소년단의 빌보드 뮤직 어워드 수상에 대해 "솔직히 말씀드리면 우리도 열심히 해서 선배님들처럼 상을 받고 싶다. 수상 장면을 봤는데 너무 멋지더라. 우리도 본받고 싶다"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올원’은 세븐틴이 약 5개월 만에 내놓는 신보이자 올해 이어질 세븐틴 프로젝트의 시작을 알리는 음반이다. 그동안 사랑의 설렘을 노래했던 세븐틴은 ‘올원’ 음반 안에 깊은 슬픔을 담아냈다.

‘올원’은 지난 22일 오후 6시 공개됐으며 세븐틴은 음악 프로그램 등을 통해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이은호 기자 wild37@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