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BZ핫키워드]최종훈-손연재 열애, 이진욱 '무고 혐의' 여성 무죄, 김소연-이상우 결혼식 '한밤', '신서유기4'

[비즈엔터 류동우 기자][BZ핫키워드] 비즈엔터가 선정한 오늘(14일) 핫 키워드는 최종훈-손연재 열애, 이진욱 '무고 혐의' 여성 무죄, 김소연-이상우 결혼식 '한밤', '신서유기4'이다.

(▲[BZ핫키워드] 최종훈, 손연재 인스타그램)
(▲[BZ핫키워드] 최종훈, 손연재 인스타그램)

최종훈 손연재 열애

FT아일랜드 최종훈과 손연재가 열애중이다. 최종훈 소속사인 FNC엔터테인먼트 측은 14일 "본인에게 확인해 본 결과, 최근 서로 호감을 가지고 조심스럽게 알아가는 중"이라고 열애를 공식인정했다. 또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주시길 부탁 드린다"고 당부했다. 이날 보도에 따르면 손연재와 최종훈은 한국과 일본 등지에서 자유로운 데이트를 즐겼다. 지인의 소개로 만나 3개월 째 교제 중이며, 운동 음악 등 같은 취미를 공유했다. 손연재 생일 전날 함께 만나 축하자리를 가졌다. 최종훈은 지난 7일 데뷔 10주년 기념 앨범 'OVER 10 YEARS'를 발표하고 활발히 활동 중이다. 손연재는 지난 2월 리듬체조 선수에서 은퇴하고 현재는 학업에 충실하고 있다.

(▲[BZ핫키워드] MBC 수목드라마 '굿바이 미스터 블랙 이진욱)
(▲[BZ핫키워드] MBC 수목드라마 '굿바이 미스터 블랙 이진욱)

이진욱 '무고 혐의' 여성 1심 무죄

배우 이진욱에게 성폭행을 당했다며 그를 거짓 고소한 혐의로 기소된 여성이 1심에서 혐의를 벗었다. 서울중앙지법 형사17단독 서정현 판사는 14일 무고 혐의로 불구속 기소된 A 씨에게 "범죄의 증명이 이뤄지지 않았다"며 무죄를 선고했다. 서 판사는 "A 씨가 밤 늦게 자신의 집에 찾아온 이 씨를 집에 들어오게 하고, 샤워를 한 이씨에게 티셔츠를 준 점 등을 보면 두 사람이 합의 하에 성관계를 가진 것으로 의심할 여지도 전혀 없지는 않다"면서도, A 씨의 이런 행위가 "단순 호의"에서 이뤄졌을 가능성도 있다고 판단했다. 이어 "A 씨가 원하지 않는 성관계를 했다는 점에 대해선 일관되게 진술하고 있고, 성관계 당시나 직후 느낀 수치감 등을 생생히 표현하고 있다"며 "이런 점들을 보면 A 씨가 적극적으로 성관계에 응했다고 보기 어렵고 의사에 반해 성관계가 이뤄졌다고 여겼을 개연성이 충분하다"고 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A 씨는 지난해 7월 이진욱이 자신을 성폭행했다고 경찰에 고소장을 냈다. 그는 고소장 제출 다음 날 경찰에 이진욱에게 성관계를 강요당했다고 진술한 것으로 조사됐다. 이에 이진욱은 A 씨에 대해 무고혐의로 맞고소했다. 이후 경찰은 이진욱에 대해서는 혐의없음, A 씨에 대해서는 무고로 검찰에 송치했다.

(▲[BZ핫키워드] SBS '한밤의 TV연예' 나무엑터스 이상우 김소연)
(▲[BZ핫키워드] SBS '한밤의 TV연예' 나무엑터스 이상우 김소연)

김소연-이상우 결혼식 '한밤' 사과

'본격연예 한밤' 측이 이상우 김소연 결혼식 취재 논란에 대해 사과했다. SBS '본격연예 한밤(이하 한밤)' 관계자는 14일 비즈엔터에 "이상우 김소연의 결혼식 보도 관련 오해를 불러일으킨 부분을 사과 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톱스타 결혼식의 이색적인 면과 비하인드 스토리를 다루려고 하다가 오해를 산 것 같다"고 덧붙였다. 지난 13일 방송된 '한밤'에서는 이상우 김소연의 결혼식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이들의 결혼식이 비공개로 진행됨에 따라 '청첩장이 있어야 들어갈 수 있다' '삼엄한 경비' 개그우면 이은형은 청첩장이 없어 되돌아 갔다고 전했다. 방송 직후 이상우 김소연을 향했던 비난의 화살은 사실 여부를 확인하지 않고 보도한 '한밤'으로 향했다. 특히 김소연의 소속사 측은 '한밤' 보도에 대한 불편함을 토로하기도 했다.

(▲[BZ핫키워드] tvN '신서유기4')
(▲[BZ핫키워드] tvN '신서유기4')

'신서유기4'

tvN '신서유기4' 첫 방송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13일 첫 방송된 '신서유기4'에서는 새로운 여행지 베트남으로 떠나게 된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여행 전 회식과 을왕리에서의 OT를 가진 멤버들은 베트남 출국 전부터 '아무말 대잔치'를 펼친 것은 물론, 말도 안되는 댄스타임으로 폭풍 웃음을 이끌어냈다. 시청자들 역시 "이전 시즌보다 호흡이 더 쫀쫀해졌다", "여행 시작도 안했는데 이렇게 재밌다니!" 등의 폭발적인 반응을 쏟아냈다. 뿐만 아니라 삭발을 건 강호동과 송민호의 탁구 대결이 이날의 하이라이트. 자신의 탁구실력이 늘었다며 송민호는 강호동을 도발했고, 대결을 위해 나영석 PD는 양현석 대표에게 직접 전화를 걸어 송민호의 삭발을 허락 받아 눈길을 모았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