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발칙한동거' 오연아, 지상렬에 "왜 자꾸 우리라고 하세요?!" 버럭

[비즈엔터 류동우 기자]

(▲MBC '발칙한 동거')
(▲MBC '발칙한 동거')

'발칙한 동거'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오는 16일 방송되는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이하 발칙한 동거)에서는 한은정-피오-이태환이 함께 첫 저녁식사를 준비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공개된 영상 속 피오와 한은정 이태환은 동묘 시장 나들이에 나선 모습이다. 특히 한은정은 피오의 옷을 보고 "딱 네 것"이라며 피오바라기 면모를 보인다. 곧이어 이들은 각자 구입한 옷을 입고 동묘패션쇼에 나선다. 이어진 장면에서 피오틑 오징어를 다듬고 있다. 앞서 이태환이 ‘오징어 볶음 해주기’를 동거 계약 조건으로 밝힌 가운데, 그를 위해 해산물을 만지는 것을 무서워하는 피오가 직접 나선 모습이다.

또 걸그룹 여자친구와 김희철의 동거 생활이 이어지고 있다. 김희철의 반려견을 데리고 산책을 시키지만, 쉽게 이어지지 않았다. 이어 집으로 돌아온 김희철은 나름 '왕' 대접을 받는다. 이때 간식으로 '군만두'를 준비하는 여자친구는 프라이팬을 식탁 위에 그대로 올려놓는다. 이에 식탁이 타버렸던 것. 김희철은 당황한 모습으로 "야 이거 어떻게 된 거야?"라며 답답해 한다.

마지막 장면에서는 오연아와 지상렬의 티격태격 동거 생활이 그려진다. 오연아는 지상렬에게 "집 청소, 제가 들어갈 방 청소 좀 해주세요"라고 말했고, 지상렬은 "청소할게 없을 텐데"라며 당당하게 말한 뒤, 자신과 공통점을 찾기 위에 노력한다. 하지만 오연하는 그조차 거부하며 "왜 자꾸 우리라고 하세요"라며 버럭한다.

한편, '발칙한 동거-빈방 있음'은 매주 금요일 밤 9시 30분 방송된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