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B.A.P, 작가가 뽑은 베스트 컷 공개 '흑백 카리스마'

[비즈엔터 류동우 기자]

(▲B.A.P 메이크스타)
(▲B.A.P 메이크스타)

글로벌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메이크스타가 그룹 비에이피(B.A.P)의 화보집 베스트 컷을 공개했다.

22일 공개된 비에이피 화보 컷은 프로젝트에 참여한 인기 포토그래퍼 강희국 작가와 박경인 작가가 직접 뽑은 베스트 컷으로 모두 흑백 버전으로 공개했다.

B.A.P 화보집은 메이크스타에서 기획했다. 콘셉트부터 화보집 디자인, 화보집 제목에 이르기까지 전세계 팬들의 의견을 모아 만드는 팬 스페셜 화보집이다. 프로젝트는 시작 초반부터 한국과 일본, 중국 등 아시아 국가들뿐만 아니라 미국, 영국, 브라질, 프랑스, 독일 등 전세계 다양한 국가 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참여로 현재 목표의 417%가 넘는 높은 달성률을 기록하고 있다.

(▲B.A.P 메이크스타)
(▲B.A.P 메이크스타)

달성률이 높아질수록 추가되는 스트레치 골로 포토카드세트, 엽서세트, 북 클립 세트 등 구성이 계속 추가되고 있으며 폴라로이드 사진 이벤트, B.A.P의 육성이 담긴 모닝콜 이벤트 등은 참여자들에게 또 다른 재미요소로 작용하고 있다.

메이크스타 관계자는 “화보집 제작 프로젝트 참여자들 중 100명에게만 제공되는 스페셜 화보집 팬사인회 초대의 기회는 프로젝트 참여율을 높이는 기폭제가 된 것 같다”고 분석했다.

비에이피 화보집 제작 프로젝트는 오는 7월 20일까지 메이크스타 홈페이지에서 단독 진행된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