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샵 이지혜, 낙엽이 시잘 될때 결혼 "축하해 주셔서 정말 고맙습니다"

[비즈엔터 류동우 기자]

(▲이지혜 인스타그램)
(▲이지혜 인스타그램)

그룹 샵 출근 방송인 이지혜의 결혼 소식이 전해지면서 누리꾼들의 반응이 뜨겁다.

이지혜는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용기내서 글을 써봅니다. 그래도 정말 많은 분들이 축하해주셔서 너무 고맙습니다"라고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지혜는 "예비 신랑은 평범한 사람이고 보도처럼 회계사는 아닙니다. 아직 상견례도 진행이 안 되어 있습니다. 교회에서 만난 건 아니고 제가 교회를 다니기 때문에 종교가 없음에도 함께 해주는 마음이 훈남인 사람입니다"라고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나이가 있어서 서두르고 싶은 마음은 있지만 낙엽이 시작될 때쯤 시집을 가려고 합니다. 잘 준비하고 잘 결혼해서 열심히 살겠습니다. 고맙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awjnca*** "정말 축하드립니다", kimy**** "꽃길만 걸으세요", wltj**** "결혼까지 골인하시기를", pss3**** "누나 이젠 행복하세요. 축하드립니다", khnp**** "텔미텔미텔미 좋은 징조네요" 등의 응원 메시지가 이어지고 있다.

한편 1998년 그룹 샵으로 데뷔한 이지혜는 다수의 히트곡을 발표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지혜는 샵 해체 이후에도 솔로 가수와 다양한 예능 드라마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