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동상이몽2' 이재명 시장, 첫 리얼 예능 출연 "걱정입니다"

[비즈엔터 류동우 기자]

(▲이재명 시장 인스타그램)
(▲이재명 시장 인스타그램)

이재명 시장이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출연에 긴장된 모습을 보였다.

이재명 시장은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동상이몽시즌2' '너는 내 운명'에 출연했는데. 걱정입니다"라는 글과 함께 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에 출연진들과 함께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MC 김구라, 서장훈을 비롯해 추자현, 김수용 김숙 그리고 이재명의 모습이 담겨있다. 밝은 표정으로 카메라를 보고 있는 이들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또 그는 '팔자에 없을 생애 첫 리얼 예능 출연'이라는 제목과 함께 "어제 김구라 서장훈 김숙과 첫 녹화. 예능계 대선배들에 초보 이재명 엄청 주눅 들었답니다"라는 글을 더해 또 다른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다소 긴장된 모습으로 나란히 서 있는 이재명과 김숙 김구라 서장훈의 모습이 담겼다.

(▲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한편, 이재명 시장 부부는 10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 출연했다.

이날 이재명 시장은 아내와의 첫 만남을 회상했다. 이재명 시장은 "아내는 첫만남 이야기 싫어한다"라며 "당시 8월에 만난 사람 중에서 결혼하기로 마음먹었다. 다섯 명의 여자와 소개팅했는데, 그 중에 아내가 세 번째다"라고 이야기했다.

이에 아내 김혜경은 "고작 5명 중에 1명인 것이 너무 억울했다"라고 덧붙였다. 이재명 시장은 "아내를 만난지 1주일 만에 청혼했다"라며 "하지만 4, 5번째 미팅자와 약속이 되어 있었기 때문에 나갈 수 밖에 없었다"라며 "소개팅녀 모르게 아내와 함께 나갔다"고 덧붙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