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상단 메뉴

비즈엔터

워너원, ‘쇼콘’ 티켓 완판…2만석 전석 매진 기염

[비즈엔터 김예슬 기자]

▲워너원 쇼콘(사진=CJ E&M)
▲워너원 쇼콘(사진=CJ E&M)

워너원이 ‘워너원 프리미어 쇼콘’ 티켓 완판을 기록했다.

오는 8월 7일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개최되는 워너원의 데뷔 무대 ‘워너원 프리미어 쇼콘(Wanna One Premier Show-Con)’이 팬클럽 대상 선예매 티켓 매진에 이어 지난 13일 오후 8시 오픈한 일반예매까지 오픈과 동시에 2만석이 전석 매진됐다. 워너원은 정식 데뷔 전부터 높은 인지도와 막강한 티켓 파워로 ‘워너원 열풍’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특히, ‘워너원 프리미어 쇼콘’의 티켓 오픈 전부터 예매처 사이트의 접속자 수가 폭주했다. 이후 주요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랭크되는 등 국민 프로듀서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며 선예매와 일반예매 모두 ‘초고속’ 매진됐다.

이번 ‘워너원 프리미어 쇼콘’은 국내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쇼케이스(Showcase)’와 ‘콘서트(Concert)’가 결합된 새로운 형태의 무대다. 데뷔 무대로는 이례적으로 국내 유일의 돔구장인 고척 스카이돔에서 개최돼 아이돌 그룹 역사상 최대 규모의 데뷔 행사가 펼쳐질 예정이다.

Mnet ‘프로듀스101 시즌2’를 통해 국민 프로듀서의 손으로 직접 선발된 워너원(Wanna One)은 방송 전부터 화제몰이를 톡톡히 하고 있다. 워너원은 이번 ‘프리미어 쇼콘’에서 최초로 데뷔 앨범의 신곡과 강렬한 퍼포먼스를 공개한다는 각오다.

또한, 워너원 멤버들 역시 ‘프리미어 쇼콘’ 매진 소식에 감격스러운 마음을 감추지 못하며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워너원은 “팬들의 아낌 없는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로 더욱 완성도 높은 데뷔 무대를 위해 총력을 다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워너원 프리미어 쇼콘’은 오는 8월 7일 오후 8시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개최된다.

김예슬 기자 yey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enter@etoday.co.kr
  • 실시간 아이돌그룹 랭킹 1위는?
  • 1. 워너원
    2. 슈퍼주니어
    3. 트와이스
투표하기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비즈돌

요즘 대세 #롱패딩 소화력 갑은?

    1위
  • 비투비
    2위
  • 방탄소년단
    3위
  • 워너원
투표하러가기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