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MXM 임영민 김동현, 이대휘와 따로 또 같이…자작곡 데뷔 승부수

[비즈엔터 김예슬 기자]

▲임영민, 김동현(사진=브랜뉴뮤직)
▲임영민, 김동현(사진=브랜뉴뮤직)

'프듀2'에 출연한 임영민 김동현이 이대휘의 자작곡으로 데뷔한다.

25일 브랜뉴뮤직 측에 따르면, '브랜뉴보이즈' 임영민 김동현의 유닛 MXM이 오는 27일 발매될 첫 데뷔 싱글을 통해 멤버 김동현과 같은 소속사 동료이자 워너원 멤버로 선발된 이대휘의 자작곡을 선보인다.

총 2곡이 담기는 이번 MXM의 데뷔 싱글 타이틀 곡 '굿 데이'(GOOD DAY)는 워너원 이대휘가 세븐틴의 '예쁘다', 다비치의 '두 사랑' 등을 만든 히트 프로듀서 동네형·원영헌과 함께 작사·작곡·편곡을 직접 도맡아 완성한 노래다.

▲MXM_트랙리스트 및 코멘터리(사진=브랜뉴뮤직)
▲MXM_트랙리스트 및 코멘터리(사진=브랜뉴뮤직)

수록곡인 '아이 저스트 두'(I JUST DO)는 MXM 멤버 김동현이 작사·작곡했으며,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이하 프듀2)의 '오 리틀 걸'(Oh Little Girl), 버벌진트의 '충분히 예뻐' 등을 만든 키겐이 전체적으로 곡을 프로듀싱해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 작업에 참여한 브랜뉴뮤직의 히트메이커 삼인방 키겐, 동네형, 원영헌은 "자신들이 도움을 준다기보다 두 멤버의 밝은 에너지를 받을 수 있어서 오히려 즐거웠다. 임영민과 김동현은 준비된 아티스트다"고 극찬,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트랙리스트와 프로듀서 코멘터리까지 공개하는 등 브랜뉴보이즈 임영민, 김동현의 유닛 MXM의 데뷔가 본격화되고 있다. 이들의 첫 싱글은 오는 27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전격 공개된다.

김예슬 기자 yey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