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한끼줍쇼', '크리미널마인드' 첫방에도 시청률 방어 성공…6%대 육박

[비즈엔터 김예슬 기자]

▲'한끼줍쇼'  41회 캡처(사진=JTBC)
▲'한끼줍쇼' 41회 캡처(사진=JTBC)

'한끼줍쇼' 신주쿠 편이 안방극장에 통했다.

27일 오전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26일 오후 10시 50분 방송된 JTBC '한끼줍쇼'는 전국 유료방송가구 기준 5.963%(이하 동일기준)를 기록했다. 이는 직전 방송분이 기록한 5.621%보다 0.342%p 상승한 수치다.

이날 동시간대에는 tvN 새 수목드라마 '크리미널마인드'가 첫 방송됐다. 동명의 인기 미국드라마를 원작으로 하는 만큼 '크리미널마인드' 방송이 '한끼줍쇼' 시청률에 영향을 끼칠 것이라는 우려가 팽배했으나, '한끼줍쇼'는 오히려 시청률 상승을 이끌며 건재함을 과시했다.

이날 '한끼줍쇼' 방송에서는 일본 특집 2탄으로 신주쿠 편이 그려졌다. 도쿄 최고의 번화가이자 최대 한인타운이 위치한 신주쿠를 찾은 '한끼줍쇼' 팀은 극적으로 한끼 얻어먹기에 성공해 훈훈함을 안겼다.

한편, JTBC '한끼줍쇼'는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50분 방송된다.

김예슬 기자 yey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