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안형섭 "'프듀2' PD와 정 많이 들어..발전하는 모습 보여줄 것"

[비즈엔터 김예슬 기자]

▲안형섭(사진=매거진 뷰)
▲안형섭(사진=매거진 뷰)

안형섭이 '프로듀스101 시즌2'에 대한 소회를 언급했다.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출신 연습생 안형섭은 최근 서울 신사동 스튜디오다운에서 같은 소속사인 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이의웅과 디지털 매거진 뷰(view)의 화보 촬영 시간을 가졌다.

그동안 밝고 귀여운 모습으로 사랑받아온 안형섭은 이날 캐주얼 룩은 물론, 하와이안 스타일에 댄디한 수트핏까지 다양한 모습으로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우수에 찬 듯한 깊은 눈빛이 시선을 끈다.

▲안형섭(사진=매거진 뷰)
▲안형섭(사진=매거진 뷰)

화보 촬영 후 인터뷰에서 안형섭은 "사실 가수의 길을 포기할까 심각하게 고민한 적도 있었다"고 털어놔 주위를 놀라게 했다.

그는 "전 회사를 나오면서 좀 힘들었다. 지치고 상처도 받고 그러면서 가수의 길을 포기할까 했지만 미련이 남았다. 정말 마지막이라는 심정으로 음악학원 등록해서 오디션을 봐서 위에화를 만났다"고 말했다.

이어 "'프로듀스 101' 출연 당시 이석훈 선생님이 '뭔가를 만들어가는 과정이 느리지만 꼭 해내는 친구가 있다. 그게 너다. 내가 너를 겪어봤지 않느냐'는 조언을 해줘서 큰 힘이 됐다"며 웃었다.

▲안형섭(사진=매거진 뷰)
▲안형섭(사진=매거진 뷰)

'닮은꼴 부자'라는 질문에 대해서는 "영화 '주토피아'의 주디를 닮은 것 같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안형섭은 "웹툰 '연애혁명' 주인공 공주영과 키, 생일, 별자리, 혈액형, 가족관계까지 똑같아서 놀라기도 했다. 포털에 연관검색어도 있다. 작가님도 놀랐다고 블로그에 적어주셨는데, 아는 분은 아니다. 순수하고 인기 많은 캐릭터를 닮았다고 해서 좋았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안형섭은 "20명 안에 들어 생방송에 진출한 뒤 PD님과 정이 많이 들었다. 저보고 캐릭터도 독특하고 예술가적 기질이 있다고 해주셨다"면서 "'오리틀걸' 직캠도 칭찬해주셨다. 35명 중 최고라는 칭찬에 뿌듯했다. 앞으로 정식 데뷔를 통해 발전하는 모습 많이 보여드리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김예슬 기자 yey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