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박하선-류수영 부부, 득녀.. 누리꾼들 "예쁘게 키워요"

[비즈엔터 류동우 기자]

(▲류수영 박하선 플라이업엔터테인먼트)
(▲류수영 박하선 플라이업엔터테인먼트)

배우 류수영-박하선 부부가 득녀 소식을 전하며 누리꾼들의 이목을 끌고있다.

박하선 소속사 에스엘이엔티는 24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박하선씨가 지난 23일 밤, 서울 소재의 한 산부인과에서 3.5kg의 여아를 출산했습니다"라고 전했다. 소속사는 "류수영 씨를 비롯한 가족들 모두 귀한 생명을 맞이하게 되어 기뻐하고 있다"고 밝혔다.

박하선은 "기다리고 기다리던 예쁜 딸을 만나게 되어 벅차다. 출산 소식에 주위의 많은 분들이 축복해주고 있는데,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건강하고 예쁘게 잘 키우겠다. 저희 영화 '청년경찰'도 큰 사랑 받고 있고 요즘 감사한 일이 많은데, 앞으로 배우로서 더 좋은 모습으로 찾아 뵙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kiss**** "결혼한다고 얼마전에 들은거같은데 벌써 출산소식까지 시간 진짜 빠르다. 축하드려요", no10**** "인성 바른 예쁜 아이로 키우시길", mj45**** "축하해요 애쓰셨네 딸은 얼마나 예쁠까요", kath**** "축하드려요. 애기가 너무 예쁠거 같아요", swee**** "축하합니다. 결혼도 했고 아이까지 있으면 최고", aeu**** "득녀 출산하시거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하선-류수영은 2년 열애 끝에 지난 1월 결혼식을 올렸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