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신정환, 복귀작 ‘프로젝트S’서 된통 혼났다…아주머니 팬 “정신 차려”

[비즈엔터 한경석 기자]

▲'프로젝트s:악마의재능기부' 신정환(사진=Mnet)
▲'프로젝트s:악마의재능기부' 신정환(사진=Mnet)

신정환이 복귀작 '프로젝트S: 악마의 재능기부'를 통해 모습을 드러낸 가운데 "정신 차려야 한다"는 일침을 들었다.

14일 첫 방송될 엠넷 '프로젝트S: 악마의 재능기부' 1화 내용이 이날 오전 네이버TV를 통해 선공개됐다.

신정환은 해당 영상에서 컨츄리꼬꼬로 함께 활동했던 탁재훈과 한 전통시장을 찾아 어르신들에게 인사하며 전단지를 돌리는 모습을 전했다.

특히 한 아주머니 팬은 신정환에 "이제 정신 차려야 해. 잘 나갈 때 잘해야 해 항상"이라고 충고했고 "탁재훈 씨도"라며 탁재훈에게도 일침을 가했다.

또한 이 아주머니 팬은 거듭 신정환을 쳐다보며 등을 다독여주고 "정신 차려. 얼굴이 뉴스에서 볼 때보다 보기 좋다. 정신 차려"라고 말해 진땀을 흘리게 만들었다.

'프로젝트S: 악마의 재능기부' 첫 방송에서는 서로에 대해 말하는 신정환, 탁재훈의 모습도 전해진다.

신정환은 함께 시장에서의 촬영을 마친뒤 탁재훈에 대해 "마치 사고를 안 친 사람 같다. 멘탈이 굉장히 강하다. 좋게 생각해야겠다"고 밝혔고 탁재훈 역시도 신정환의 모습에 대해 "신정환 씨를 관찰했다. 내가 (시장에서 도넛을)먹으면 따라 먹을까 생각했다. 저는 조금 먹을 수 있지만 그 친구는 뭘 먹을 때가 아니다. 그런 여러가지 관찰을 해봤다"고 제작진을 통해 전했다.

7년 만에 방송에 복귀한 신정환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프로젝트S: 악마의 재능기부' 1화는 14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한경석 기자 hanks30@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