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킹스맨2' 태런 에저튼 "1편과 달리 배우들과 단체 액션 소화해 만족"

[비즈엔터 김예슬 기자]

▲태런 에저튼(사진=고아라 기자 iknow@)
▲태런 에저튼(사진=고아라 기자 iknow@)

'킹스맨2' 태런 에저튼이 극 중 액션 장면에 대해 언급했다.

21일 오후 2시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CGV에서 영화 '킹스맨: 골든 서클'(감독 매튜 본, 이하 킹스맨2)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배우 콜린 퍼스, 태런 에저튼, 마크 스트롱 등이 참석했다.

이날 태런 에저튼은 "매튜 감독에게도 말했는데 우리가 같이 액션하는 신 없어서 아쉬웠다. 하지만 2편에서는 함께 액션 해 좋았다"면서 "1편이 각자 파이팅 넘치는 액션이었다면 2편에선 함께 액션을 하게 돼 좋았다"고 재차 만족감을 드러냈다.

그는 이어 "앞으로도 (액션을) 더 확장할 수 있는 부분이 있을 것"이라면서 "뛰어난 스턴트 도움 받아 함께 할 수 있어 좋았다. 그런 기회가 더 많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에 콜린 퍼스는 "나도 태런과 비슷한 생각이다. 1편에서 내가 죽는 장면 보고는 격투신이 없어 앞으로는 누구와도 싸울 신 없겠다 싶어 실망을 했었다. 하지만 2편에서 다시 하게 됐다. 스턴트 놓고 하는 것보다 상대 배우와 함께 하는 게 굉장히 즐거웠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영화 '킹스맨: 골든 서클'은 '비밀리에 세상을 지키는 영국 스파이 조직' 킹스맨이 국제적 범죄조직 골든 서클에 의해 본부가 폭파당한 후 미국으로 건너가 만난 형제 스파이 조직 스테이츠맨과 함께 골든 서클의 계획을 막기 위한 작전을 시작하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스파이 액션 블록버스터 작품이다. 오는 27일 개봉한다.

김예슬 기자 yey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