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인생술집’ 남궁민, 김희철 MSG개그 지적 “그게 재미없다고 하는 거야”

[비즈엔터 한경석 기자]

▲'인생술집' 남궁민(사진=tvN)
▲'인생술집' 남궁민(사진=tvN)

'인생술집' 남궁민이 김희철의 MSG 개그에 "재미없다"며 "이런 식의 토크는 없어져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20일 오전 방송될 tvN '인생술집' 41화에서는 배우 남궁민, 이시언이 출연해 김희철, 유라, 유세윤, 신동엽과 얘기를 나누는 모습이 공개된다.

'인생술집' 선공개 영상에 따르면 김희철은 자신의 솔직한 답변이 "걱정된다"는 이시언을 향해 "여자친구랑 동거했다고 말한 것 빼줘요?"라며 과장 섞인 질문을 했다.

남궁민은 김희철의 말에 "그게 재미없다고 하는 내가. 희철아 나는 솔직히 초면에 말 놔서 미안한데 이런 식의 토크는 없어져야 한다고 생각해"라고 했다.

이어 남궁민은 "우리나라도 분명히 리얼리티를 지향하는 때가 오면 이 프로그램 말고 진짜 편하게 얘기를 나누는 프로그램이 있을 거다"라며 김희철을 민망하게 했다.

그는 또 "저는 희철이가 말을 자유자재로 하길래 어떤 사람인지 잘 몰랐는데 오늘 와서 보니까 예의도 바르고 그래서 솔직히 재미없는 부분에 대해서 얘기를 했다. 희철이는 이 프로그램이랑은 안 맞고 '아는형님'과 같이 콘셉트 있는 프로그램이랑 맞는다"고 말해 웃음바다를 만들었다.

남궁민이 김희철의 개그에 대해 솔직하게 전할 '인생술집' 41화는 20일 오전 0시 20분 방송된다.

한경석 기자 hanks30@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