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정찬우, 김주혁 애도한 선미 SNS에 댓글 게재해 논란…삭제 후 사과

[비즈엔터 한경석 기자]

▲정찬우가 30일 오후 선미 SNS에 게재된 고 김주혁 애도글에 '꽃 예쁘네'라는 댓글을 게재해 논란이 일자 삭제 후 사과했다.(사진=인스타그램)
▲정찬우가 30일 오후 선미 SNS에 게재된 고 김주혁 애도글에 '꽃 예쁘네'라는 댓글을 게재해 논란이 일자 삭제 후 사과했다.(사진=인스타그램)

컬투 정찬우가 김주혁을 애도하는 선미의 SNS 글에 '꽃 예쁘네'라는 댓글을 게재, 삭제한 후 사과했다.

30일 오후 가수 선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REST IN PEACE"라는 글과 함께 국화꽃 사진을 게재했다.

해당 사진은 이날 오후 숨을 달리한 배우 김주혁에 대한 애도의 뜻으로 게시된 것으로 이후 그의 죽음을 슬퍼하는 많은 이들의 댓글도 이어졌다.

여기서 정찬우의 댓글이 다소 논란이 됐다. 정찬우는 "꽃 예쁘네"라는 댓글을 게재했고 이후 "생각없이 댓글 다시는 듯", "아니 이게 무슨", "저기 정말 죄송하지만 갑작스레 안타깝게 돌아가신 고인의 명복을 기리는 국화 사진인데 여기다가 '꽂 예쁘네' 라뇨"라는 등의 비판이 이어졌다.

정찬우는 이후 해당 댓글을 삭제했고 자신을 비판한 개개인에게 "죄송합니다 글을 안 읽고 실수했네요"라며 해명 및 사과했다.

한편 고 김주혁은 30일 오후 4시 27분경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에 위치한 삼성동 아이파크 정문 앞 도로에서 교통사고를 당해 45세 나이로 운명을 달리했다.

한경석 기자 hanks30@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