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이중생활' PD "MC 섭외, 팟캐스트 느낌 가지려 노력"

[비즈엔터 김예슬 기자]

▲전성호 PD(사진=tvN)
▲전성호 PD(사진=tvN)

'이중생활' PD가 MC들의 역할을 설명했다.

22일 오전 11시 서울시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5층 아모리스홀에서 tvN 새 음악관찰예능 '본업은 가수 - 그 녀석들의 이중생활'(연출 전성호, 이하 이중생활)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행사에는 씨엘, 오혁, 전성호PD 등이 참석했다.

이날 전성호PD는 "정형돈이나 기타 MC들은 음악적 열망 있는 분들이다. 문외한이 보는 프로그램일 만큼 음악에 대해 잘 접근해주지 않을까 하는 기대가 있었다"면서 "음악 얘기하며 자신들의 힘든 점도 말할 수 있는 여지가 있지 않을까 해서 MC를 이렇게 구성하게 됐다"고 섭외 이유를 밝혔다.

전PD는 이어 "프로그램은 하다 보면 진화가 되기 마련이다. 처음 기획은 리얼리티인데 꾸려갈수록 토크쇼 형식 들어가있다는 생각을 하게 됐다"면서 "녹화 자체는 팟캐스트 표방하는 느낌을 갖고 들어갔다. 리얼리티는 토크의 소재다"고 설명했다.

그는 "정형돈 데프콘 유세윤 쿠쉬 등은 토크쇼 MC처럼 음악 만드는 뒷 이야기를 파고드는 역할을 한다. 자막에도 '앞담화', '뒷담화'라는 표현을 많이 썼다"면서 "토크쇼 MC같은 활약을 할 것"이라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tvN 새 음악관찰예능 '본업은 가수 - 그 녀석들의 이중생활'은 태양, 씨엘, 오혁 등 1% 톱 뮤지션들이 뮤지션으로서의 모습과 무대 밖에서의 일상을 공개하는 음악관찰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태양과 씨엘, 오혁 등은 비밀에 감춰져 왔던 백스테이지의 오프 더 레코드를 공개하는 한편, 화려한 무대 위의 톱 뮤지션과는 대조되는 일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진행은 정형돈, 데프콘, 유세윤, 쿠시가 맡는다. 오는 23일 오후 10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김예슬 기자 yey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