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유연석, 현 소속사와 재계약…10년 의리 지킨다

[비즈엔터 김예슬 기자]

▲유연석(사진=윤예진 기자 yoooon@)
▲유연석(사진=윤예진 기자 yoooon@)

유연석이 현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과 재계약을 맺었다.

24일 킹콩 by 스타쉽 측은 배우 유연석과의 재계약 소식을 전했다. 유연석은 킹콩 by 스타쉽과 데뷔 초 신인 시절부터 인연을 맺으며, 그가 대세 배우로 성장하는 10년 이상의 시간을 함께하고 있다.

킹콩 by 스타쉽의 이진성 대표는 “유연석은 신인 시절에 회사의 시작부터 함께한 든든한 창립멤버이다. 시작부터 지금까지 긴 시간동안 단단한 신뢰 속에서 서로를 존중하며, 큰 힘이 되어주었기에 함께 성장 할 수 있었다”라고 전했다.

이어 ”유연석은 탄탄한 연기력에 한결같은 성실함까지 갖춘 훌륭한 배우이자 바른 인성과 따뜻한 마음을 가진 사람이다. 앞으로도 그와 함께 고민하고 뜻을 같이 하며, 그의 편에 서서 향후 행보에 전폭적인 지지를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유연석은 2003년 영화 ‘올드보이’로 충무로의 주목을 받으며 데뷔, 2013년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4’ 등을 통해 대세 배우로 우뚝 섰다. 특히, 장르와 캐릭터에 국한되지 않고 연기력은 물론 스타성까지 고루 갖추며 스크린과 브라운관, 무대에서 활발한 활동을 선보이고 있다.

그는 2017년에는 SBS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와 뮤지컬 ‘헤드윅’을 통해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 대중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았다. 차기작으로 tvN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을 확정하며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유연석과 재계약을 체결한 스타쉽 엔터테인먼트(킹콩 by 스타쉽)에는 가수 케이윌, 소유, 보이프렌드, 정기고, 매드클라운, 주영, 브라더수, 유승우, 몬스타엑스, 우주소녀, 샵건, 정세운, 마인드유, 듀에토 등이 소속된 회사다.

배우로는 김범, 김지원, 김다솜, 박희순, 유연석, 이광수, 이미연, 이동욱, 조윤희, 강은아, 박민우, 오아연, 오혜원, 윤진이, 이엘리야, 임주은, 장정연, 정동현, 조윤우, 지일주, 최원명, 최희진 등이 소속돼 있다.

김예슬 기자 yey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