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워너원, ‘2017 MAMA’서 완결형 퍼포먼스 최초 공개

[비즈엔터 김예슬 기자]

▲워너원(사진=Mnet)
▲워너원(사진=Mnet)

워너원이 ‘2017 MAMA’에서 특별한 무대를 꾸민다.

27일 Mnet에 따르면, ‘2017 MAMA(Mnet Asian Music Awards,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에 참석하는 워너원이 홍콩 무대에서 뮤직비디오 완결형 퍼포먼스를 공개한다.

워너원은 지난 25일 ‘2017 MAMA Premiere in Vietnam’에서 Best of Next(베스트 오브 넥스트)를 수상하며 “상 이름처럼 내년에는 더욱 반짝반짝 빛날 수 있도록 하겠다”는 소감을 전한 바 있다. 워너원은 오는 29일과 12월 1일 일본과 홍콩 무대를 남겨놓고 있어 MAMA에서 어떤 무대와 퍼포먼스를 펼칠지 팬들의 기대가 높아져 있는 상황이다.

그 중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 아레나에서 열리는 ‘2017 MAMA in Hong Kong’의 퍼포먼스에 대한 힌트가 공개됐다. 무대를 통해 Beautiful(뷰티풀) 뮤직비디오의 완결형 이야기가 공개되며, 프리퀄 앨범인 ‘Nothing Without You’부터 ‘To Be One’ 앨범까지 전체 완성형 스토리를 퍼포먼스로 보여줄 전망이다.

‘Beautiful(뷰티풀)’ 뮤직비디오는 워너원의 색다른 모습과 특별한 스토리가 담긴 무비 버전과 퍼포먼스 버전으로 공개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무비 버전에서는 공사장에서 일을 하다 추락하는 옹성우와 복싱 선수로 링에 오른 강다니엘이 쓰러지는 모습이 담겨 결말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져 있는 상황. ‘2017 MAMA’ 무대에서는 뮤직비디오의 완결형 이야기가 담길 예정이다.

한편, ‘2017 MAMA’는 오는 29일 일본 요코하마 아레나에서 ‘2017 MAMA in Japan’, 30일 홍콩 W에서 ‘2017 MAMA in Professional Categories’, 12월 1일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 아레나에서 ‘2017 MAMA in Hong Kong’ 등으로 나눠 진행될 예정이다.

김예슬 기자 yey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