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방탄소년단, 美 유명 토크쇼 ‘제임스 코든쇼’ 출연

[비즈엔터 이은호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그룹 방탄소년단(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방탄소년단이 미국 토크쇼 ‘더 레이트 레이트 쇼 위드 제임스 코든’에 출연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달 30일(현지시간) 방송된 미국 인기 심야 토크쇼 ‘더 레이트 레이트 쇼 위드 제임스 코든(The Late Late Show with James Corden, 이하 제임스 코든쇼)’에 출연해 신곡 ‘DNA’ 무대를 선보이고 제임스 코든과 이야기를 나눴다.

방청석은 가득 채운 방탄소년단의 팬들은 ‘DNA’의 한국어 가사를 따라 부르고 응원법을 외치며 공연을 즐겼다.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제임스 코든쇼’의 코너 중 하나인 ‘플린치’를 통해 재미있고 깜찍한 모습을 보여주며 관객들의 환한 웃음을 이끌어 냈다.

‘제임스 코든쇼’는 유명 방송인이자 영화배우이며 코미디언인 제임스 코든이 진행하는 프로그램. 특히, 최근 시청률 조사(2017년 11월)에서는 심야 시간대 인기 토크쇼 중 2위를 기록하는 등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8일부터 10일까지 3일 간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방탄소년단 라이브 트릴로지 에피소드 3 윙스 투어 더 파이널((2017 BTS LIVE TRILOGY EPISODE Ⅲ THE WINGS TOUR THE FINAL)' 콘서트를 앞두고 있다.

이은호 기자 wild37@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