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윤태진 측 “스토킹 단발적 아냐…좌시 않을 것” (공식입장)

[비즈엔터 라효진 기자]

(출처=윤태진 아나운서 인스타그램)
(출처=윤태진 아나운서 인스타그램)

방송인 윤태진 측이 스토킹에 대한 법적 대응을 시사했다.

윤태진 소속사 코엔스타즈 측은 4일 “지난 새벽 윤태진씨의 SNS 계정을 통해 집주변을 배회하며 지속적으로 문제적 언행을 이어온 네티즌의 행동에 대해 더 이상 좌시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해당 네티즌은 윤태진을 장기적으로 스토킹해 왔으며, 이는 팬으로서 가질 수 있는 긍정적 관심이라기엔 도를 넘었다는 뜻을 확실히 했다. 당사자로 하여금 신변의 위협을 느끼기에 충분한 언행으로 법적 처벌의 근거가 명백하다고도 덧붙였다.

앞서 윤태진은 SNS를 통해 스토커로부터 받은 메시지를 캡처해 공개하며 심경을 드러낸 바 있다.

다음은 윤태진 측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윤태진씨의 소속사 코엔스타즈입니다.

소속사는 지난 새벽 윤태진씨의 SNS 계정을 통해 집주변을 배회하며 지속적으로 문제적 언행을 이어온 네티즌의 행동에 대해 더 이상 좌시하지 않을 것임을 밝힙니다.

확인 결과, 해당 네티즌의 행동은 단발성이 아닌 오랜 기간 동안 이어져 왔으며 단순히 팬으로 가질 수 있는 긍정적인 관심이 아닌 당사자로 하여금 신변의 위협을 느끼기에 충분한 언행으로 법적 처벌의 근거가 명백합니다.

소속사는 소속 아티스트의 신변을 보호하고 최근 온라인상에서 무분별하게 발생하고 있는 SNS 폭력에 대한 사례들을 근절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대응해나갈 예정입니다. 이런 일련의 과정들이 건강하고 바람직한 팬문화를 만드는데 자그마한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윤태진 아나운서를 아끼고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걱정과 심려를 끼쳐드린 점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라효진 기자 thebestsurplus@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