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수요미식회’, 신도림 숯불닭갈비ㆍ닭목살소금구이 맛집 소개 “숯불 향 느껴”

[비즈엔터 한경석 기자]

▲'수요미식회' 강촌숯불닭갈비(사진=tvN)
▲'수요미식회' 강촌숯불닭갈비(사진=tvN)

'수요미식회' 닭한마리 편에서 신도림에 위치한 '강촌숯불닭갈비'에 대해 소개했다.

6일 오후 방송된 tvN '수요미식회' 닭한마리 편에서는 '숯불 닭갈비', '닭 목살 소금구이' 메뉴로 신도림 맛집이 된 '강촌숯불닭갈비'에 대한 후기를 전했다.

이날 방송에서 다이나믹듀오 개코는 숯불 닭갈비 맛에 대한 후기로 "소스가 단 맛이 없다보니 너무 좋았다"고 밝혔다.

이어 맛칼럼니스트 황교익은 "원래 숯불 닭갈비의 경우 양념을 강하게 하는데 이 곳은 먹을 때 양념 맛이 약한 느낌이 있다. 먹다보니 닭 본연의 맛을 해치지 않고 좋더라"고 했다.

또한 요리연구가 홍신애는 "양념이 모든 걸을 제압하지 않아서 좋은데 닭 자체에 밑간을 안 하신다. 밑간을 안 한 닭이 좀 아쉬워서 소금을 찍어먹으니 양념 맛이 살더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이현우는 "미세한 숯불 향이 잘 느껴져 좋았다"며 숯불 닭갈비의 맛을 설명했다.

이후 강촌숯불닭갈비의 다른 메뉴 닭 목살 소금구이에 대한 후기도 전해졌다.

'수요미식회'MC 전현무는 "숯불 향의 극강을 느꼈다"고 했고, 다이나믹듀오 최자는 "닭 목살 자체를 처음 느꼈다"고 말했다.

이어 개코는 "목살이 되게 특별했다. 기름기 많고 탱글탱글한 식감이 있었다"고 했고 이현우는 "닭 목만 구워먹어본 것은 처음이었다. 어떤 육류보다도 새로웠던 식감"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날 '수요미식회'에서 공개된 숯불 닭갈비, 닭 목살 소금구이 맛집은 서울 구로구 공원로6나길 35-2에 위치한 '강촌숯불닭갈비'로 밝혀졌다.

한경석 기자 hanks30@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